오는 14일 오전 11시 방송 예정
영탁, 최현상, 진달래, 소유찬, 진해성, 임영웅, 정해진, 한여름 등 출연
'지원이'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

출처: JTV전주방송 전국TOP10가요쇼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전국 9개 민영방송사가 공동 제작하는 인기 성인가요 프로그램 'JTV전주방송 전국TOP10가요쇼'가 추석특집으로 안방을 찾을 예정이다.

추석특집에는 젊은 트로트 가수로 구성된 영텐 (영탁, 최현상, 진달래, 소유찬, 진해성, 임영웅, 정해진, 한여름)과 미스트롯에서 대체 불가 가수로 도약한 '지원이'가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한 가운데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영텐들은 저마다 준비한 솔로무대를 선보일 예정인데, 트로트를 비롯하여 발라드, 댄스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를 마련하며 시청자들의 만족감을 높일 예정이며, 영텐들이 준비한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 또한 색다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어, 이번 '전국TOP10가요쇼' 추석특집의 또 다른 시청 포인트는 영텐들이 함께 준비한 악극 '고향으로 가자'이다. 고향을 떠나 서울로 간 젊은이들의 삶을 짧은 신파 악극 형식으로 그려 젊은 층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어르신들에게는 추억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추석특집 전국TOP10가요쇼는 JTV전주방송등 전국 9개 민영방송사를 통해 14일 오전 11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오는 14일 오전 11시 방송 예정
영탁, 최현상, 진달래, 소유찬, 진해성, 임영웅, 정해진, 한여름 등 출연
'지원이'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