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임대료를 기대할 수 있는 부동산에 수요가 몰리는 가운데, 최근 1인 가구의 증가 추세로 인해 소형 원룸을 찾는 발길이 늘고 있다.

영종 국제도시에 들어서는 ‘영종 스카이스타’가 분양되고 있어 투자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영종 스카이스타는 지상 22층 규모의 건물로 레지던스와 상가(지상 1~2층)로 구성된다.

이 중 레지던스는 수요 많은 소형(전용면적 20.56㎡~24.72㎡) 크기로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소형 임대 상품은 수요가 충족되는지 잘 살펴봐야 한다.

영종 국제도시는 인구증가가 꾸준하게 눈에 띄는 곳이기도 하며 각종 개발호재가 기다리고 있어 앞으로 정주 수요의 증가를 기대해 볼 만 하다.

영종국제도시는 인천 국제공항 4단계 개발사업 진행과 함께 대형 복합 리조트가 건설되며 파라마운트 테마파크, 영종 한상드림아일랜드개발 등 대형 개발호재들이 잇달아 기다리고 있다.

또한, 제3연륙교 개통되면 서울, 인천 쪽의 주요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더 편리해진다. 또한 유입인구가 늘어나는 것도 기대해볼 수 있다.

영종지역의 자체 정주인구도 점점 증가 추세이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의 발표 자료에 따르면 영종지역 인구는 2015년 7월 61,499명, 2017년 7년 66,405명에서 올해 7월 84,120명으로 늘었다. 영종국제도시 내에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이 입주할 예정이어서 정주인구나 유입인구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지역 내 다양한 대형 개발호재와 꾸준한 인구증가로 발전이 기대되는 지역 영종국제도시의 미래가치 상승에 관심을 갖는 투자자가 점점 늘어날 것이라는 것이 관계자들의 일반적인 견해이다.

영종 스카이스타 분양 홍보관은 서울 강남역 5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홍보관을 방문하거나 대표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