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문화뉴스 김은노 기자] 분당 정자역, 분당경찰서 부근에 미식가들의 재방문율이 높다고 입소문을 타는 맛집이 있다.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2004년 분당 수내에서 시작하여 15년 전통과 맛을 이어오며 맛집 탐방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는 분당맛집을 찾아 인터뷰했다.

▶이곳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은요?
우선 대표메뉴인 비스트로 김치찜, 우리동네 김치찌개, 등갈비김치찜을 들 수 있구요.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은 기가막힌 왕돈까스, 우리집 삼총사, 아낌없이 계란말이, 그리고 술안주로 인기인 해물파전, 고기완자전, 스팸한마리 등이 있습니다.

▶음식점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비스트로 분당김치찜은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갖춘 공간에서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부근 직장인들의 든든한 한끼 외식장소로 핫하다는 평을 얻고 있구요. 분당 가족외식장소, 회식, 모임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음식점 경영철학이 있는지요?
“집밥 같은 밥집”을 추구합니다. 김치, 고추가루, 돼지고기 등 식재료를 집에서처럼 최고 수준으로 사용하기는 어려울 수 있어도 양질의 식재료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특히 조리과정의 위생상태는 최고라고 자부하며 음식을 차려내고 있습니다. ‘음식은 재료가 반’이라는 말에 마음을 기울이며 최선의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최선의 방법으로 믿고 있습니다.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대표메뉴를 소개한다면요?
주메뉴는 김치찜입니다. 묵은지를 사용하지 않고 숙성김치를 사용해 김치 고유의 깔끔한 맛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산 숙성김치로 만든 김치찌개와 등갈비김치찜도 있구요.

▶맛의 비결을 꼽는다면요?
첫째는 재료입니다. 김치를 만들 때 들어가는 재료들을 모두 국내산으로 사용합니다. 그 다음은 묵은지가 아닌 45~90일간 적정기간 숙성된 숙성김치만 사용합니다. 최선의 영양 상태를 유지한 김치찜을 만들 수 있으며, 과숙성된 묵은지나 오래 익힌 김치에 비해 유산균 수치가 더 높다고 합니다.

▶배달이나 포장 서비스도 가능한지요?
깔끔한 진공포장으로 테이크아웃이 가능합니다. 빠른 포장을 원하시면 전화로 예약해 주시면 원하시는 시간에 받아가실 수 있도록 준비해 드립니다.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미동, 판교동 일부, 이매동까지 배달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한편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영업하며 이번 추석 연휴에는 12,13일 휴무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