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프로그램과 요리 프로그램에서도 인기

[문화뉴스] 2016년 TV 프로그램은 예능, 드라마, 오락 등 전반적인 분야에서 먹방 프로그램과 요리 프로그램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많은 사람이 맛있는 음식과 식재료 등에 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연말모임이나 송년회 장소 등 중요한 자리가 있을 때 맛있는 식당을 찾는 것은 필수코스가 되어가고 있다.

올해도 벌써 12월이 다음 달로 성큼 다가왔고 연말을 맞이하여 송년회 준비가 많아지고 있는 요즘, 많은 인원을 감당할 수 있는 단체 석과 맛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기란 쉽지가 않다.

이런 고민을 하고 있다면 일산동구 풍동 애니 골의 맛집 관훈 하우스의 예약정보를 확인해보는 것이 도움될 수 있다.

일식집 관훈 하우스는 생생 정보통 일산 맛집으로 소개된 17년 연속 일식 부문 방문고객 수 1위, 2016년 11월 8일 업데이트 기준 랭키닷컴 카페/음식점 분야 국내 1위로 선정된 곳이다.

랭키닷컴은 국내 모든분야의 홈페이지 방문자 인기도를 분석하여 해당 데이터를 순위로 나타내어주는 랭킹 사이트이며 해당 자료는 국내 업체관련 전문가들의 분석자료로 상당히 높은 신뢰성을 자랑하기도 한다.

오랜 기간 일산 지역에서 회식장소와 상견례 장소로도 많이 알려진 애니골 관훈 하우스는 경기도 일산동구 풍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의선 풍산역 주변 5분 거리로 400평 대지 위에 340평의 건물로 세워져 대, 중, 소 2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넓은 주차 공간과 시설이 있어 연인 데이트부터 회사원들의 단체회식, 소규모 돌잔치 등 가족모임 외식장소로 어떠한 행사도 소화할 수 있다.

   
 

관훈 하우스는 여러 분야에서 얻게 된 랭킹순위와 인지도, 신뢰도를 보고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후회 없는 선택임을 증명하기 위하여 고객 한분 한분과 모든 코스요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하며, 아울러 요즘 할인축제 기간 중이라 미리 사전에 예약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고품격 비즈니스 접대와 부서회식, 외식모임장소로 일산 맛집 베스트10에 오른 내용과 랭키닷컴 순위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하여 확인 가능하며 식신로드와 일산호수공원에서 열렸던 고양세계꽃박람회에 지정맛집과 킨텍스맛집으로도 선정된 곳이기에 주말과 송년회 준비에는 발 빠른 예약이 필수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