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

애플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아이폰11 및 아이폰11 프로·프로 맥스가 얼마 전 공개되며, 많은 애플 매니아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하반기 전략 아이폰의 경우 전작에 비해 훨씬 업그레이드 된 새 카메라 디자인을 비롯하여 강화된 기능, 20% 빨라진 성능을 출시하였지만 모델별로 전작과 동일하거나 가격이 더 저렴해져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이번 모델의 트리플 카메라 스펙의 경우 광각, 울트라 광각, 망원레즈 세 가지 타입의 렌즈로 구성되며 전, 후면 4K 영상 지원, A13 바이오닉 칩셋 탑재로 전작보다 빠른 기능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배터리 수명 또한 전작 아이폰XS, 아이폰XS 맥스에 비해 4~5시간 늘어난 것으로 확인된다.

이에 109만 회원 수의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는 신형 아이폰 공개에 따라 가장 빠른 아이폰11 사전예약을 진행하여, 사전예약 접수자에 한해 애플정품 에어팟 2세대와 해외여행권 2인, 명품 스마트기기 포함 30종 이상의 사은품을 증정하여 프로모션의 열기를 더하고 있으며 구작으로 전략한 아이폰 시리즈에 최대 할인율을 적용해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XR 가격의 경우 50만원대로 내려갔으며 아이폰X 가격 40만원대, 황금재고로 유명한 아이폰8의 재고를 확보해 가격 10만원대, 아이폰7 가격은 공짜폰으로 전략해 가격이 내려가지 않기로 유명한 아이폰의 가격이 내려가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올댓폰’ 관계자는 “아이폰11 시리즈 출시일은 9월 20일이 정식 출시일이 될 것으로 보이며, 우리나라가 3차 출시국이라면 약 40~50일 뒤 정식 출시가 될 것으로 예상하는 만큼 지금부터 사전예약 신청 시 국내 출시일에 무료 문자 알림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올댓폰’ 공동구매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