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을 대표하는 일렉트로닉 팝 프로듀서 Mura Masa(무라마사)
오는 12월 1일, Yes24 Live Hall에서 첫 라이브 밴드 셋 내한 공연 개최

[문화뉴스 MHN 김나래 기자] 영국 출신 프로듀서이자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수상자인 MURA MASA (무라마사)가 한국에서 첫 무대를 펼친다. 이번 공연은 라이브 밴드 셋 내한공연으로 오는 12월 1일 서울 YES24 LIVE HALL 에서 펼쳐진다.

23세의 어린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수많은 팔로워를 양산해 낸 영국 출신 프로듀서 Mura Masa는 2018년 처음 한국을 방문해, 2018 월드디제이페스티벌, 클럽 공연 등 2018년 한 해에만 3번의 공연을 진행하면서, 매 공연마다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첫 라이브 밴드 셋으로 한국을 방문하여 이전 공연과는 또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6년 BBC 선정 ‘Sound of 2016’ 에 이름을 올리며 혜성같이 등장한 그는 A$AP Rocky 가 참여한 ‘Love$ick’ 으로 Spotify 의 영국과 미국 바이럴 차트 모두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2017년 첫 정규 앨범 발매와 동시에 최우수 댄스/일렉트로닉 앨범 후보에 오르며 유수 미디어의 주목을 받았다. Damon Albarn, Charli XCX, Nao, Bonzai, Christine and the Queens 등으로 이루어진 피쳐링 군단만 보아도 그가 얼마나 많은 아티스트에게 각광을 받는지 알 수 있다. 꾸준한 리믹스 작업으로도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이중 HAIM 의 ‘Walking Away’ 리믹스로 61회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리믹스 레코딩 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무라마사의 내한 공연은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펼쳐지며,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와 함께 그 어느 때보다도 특별한 연말을 선사할 Mura Masa의 첫 라이브 셋 내한 공연은 오는 9월 20일 예스24티켓에서 선예매가 진행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