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키니랩

신소재 연구소 스키니랩이 최근 각종 식물성 원료를 그대로 담은 ‘올인원부스티’를 출시했다.

올인원부스티는 그동안 스키니랩에서 출시했던 혁신적인 신소재인 레몬밤, 와일드망고, 풋사과, 보이차 등이 함유돼 있어 스키니랩의 혁신적인 신소재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울러 녹차카테킨, 히비스커스, 홍차, L-카르니틴 등 다양한 식물성 원료를 그대로 담아냈으며,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을 함유해 부족할 수 있는 영양분까지 한 번에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부형제,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를 첨가하지 않고 건강한 원재료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하루 한 번 동봉된 스푼으로 3스푼과 물 200~400ml를 섞어 간편하게 섭취하면 되고, 그 외에도 우유에 섞거나 요거트, 샐러드 등에 섞어서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가 가능하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올인원부스티는 다양한 소재들의 기능성을 이 한 통에 모두 담은 집약체라고 할 수 있다”며 “하루 한 잔으로 충분하니 아침이나 나른한 점심 등 에너지가 필요한 시간, 혹은 운동 전에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스키니랩 올인원 부스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은 배우 이다희를 전속모델로 기용해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스키니랩 공식몰에서는 신규회원 대상의 다양한 혜택 증정 및 각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