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임산부화장품

튼살은 급격하게 살이 찌게 되는 경우 잡아당기는 힘으로 피부에 나타나는 선형 띠 모양을 말하며 피하지방이 많은 팔, 허벅지, 복부, 엉덩이 등의 부위에 주로 생긴다. 특히 아이를 가진 임산부에게서 자주 발견되는 증상 중 하나이다.

임신튼살은 임신으로 인해 배가 나오고 체중이 늘면서 임산부의 80% 이상이 튼살을 경험한다. 초기에는 울퉁불퉁한 붉은 선을 띄는데 특히 배의 중앙 부위에 세로로 나타나는 선을 임신선이라고 부른다. 임선을 포함한 임산부튼살은 출산 이후에도 흔적이 남기 때문에 임신초기부터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

임산부들은 호르몬의 불균형, 면역력 저하 등으로 피부가 민감해지고 쉽게 건조해질 수 있다. 이에 임신 중 예민해진 피부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저자극 임산부화장품이 주목 받고 있는 추세다.

최근 유해성분에 대한 주위가 높아지면서 유해성분을 배제한 아기화장품, 주름개선화장품, 민감성피부화장품 등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으며, 임신 중에도 안전하게 임산부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바디오일, 임신튼살크림 등 제품의 선택 폭이 넓어지고 있다.

하지만 임산부들은 튼살크림, 임산부오일 등 화장품 속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이 태아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임산부튼살크림, 페이스오일 등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성분의 안전성을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튼살없애는방법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몽디에스 화이트닝크림과 로즈힙오일은 임산부와 태아에게 해가 될 수 있는 주의성분을 배제하고 EWG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을 함유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뢰를 얻고 있다.

몽디에스 임산부크림은 임신초기부터 꾸준하게 사용하면 임신튼살과 복부 부위 탄력, 보습에 도움이 되며 오일을 함께 사용한다면 피부의 보습력과 방어력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실행한 4주간의 임상실험에서 피부탄력 및 피부보습, 진피치밀도, 피부 혈행 개선 효과를 입증 받은 제품이다.

임산부튼살크림과 함께 추천되는 바디오일은 피부 성분과 유사한 성질을 가지고 있는 올레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한다. 또한 기분까지 케어하는 은은한 천연 로즈향으로 이루어져 있어 향에 예민한 이들도 고려해볼 만 하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론칭 3년만에 누적매출 400억을 달성하였으며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밖에 몽디에스는 시코르(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시계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 공식 입점하고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아기바스&유아샴푸, 신생아수딩젤, 아기립밤, 베이비오일, 아기크림, 베이비로션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을 기념하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생아로션, 유아크림, 아기수딩젤, 보습밤, 임신튼살크림, 튼살오일 등을 1+1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10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아기핸드크림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입시에는 핸드로션과 유아립밤을 증정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