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첸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엑소(EXO) 세훈, 첸이 1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 (Dear my dear)’ 음감회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첸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새 솔로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 (Dear my dear)'를 발표한다. 

첸의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 (Dear my dear)’는 가을 분위기를 담아낸다. 타이틀곡 ‘우리 어떻게 할까요 (Shall we?)’는 레트로 팝 장르로 늦은 밤 상대방과 헤어지기 싫은 남자의 솔직한 마음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풀어낸다. 

첸은 이번 앨범에서 작사에 참여했다. 브릿 팝 장르의 곡 ‘그대에게 (My dear)’가 바로 그 것. 이별마저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가사로 담아냈다.

이외에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진심 어린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발라드곡 ‘고운 그대는 시들지 않으리 (Amaranth)’, 사랑하는 이를 안을 때 느끼는 포근함 감정을 녹인 어쿠스틱곡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 (Hold you tight)’, 애틋한 고백이 담긴 발라드곡 ‘그댄 모르죠 (You never know)’, 따뜻한 힐링 발라드곡 ‘잘 자요 (Good night)’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