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토리짐

[문화뉴스 김은노 기자] 더스토리짐 부평 본점이 PT와 필라테스의 장점을 더한 프로그램 '피플'을 선보인다. 

PT는 개인의 운동 목적에 맞게 전문 트레이너가 운동 처방을 실시하고 체계적으로 관리 및 지도해주는 프로그램이며, 필라테스는 근육 강화와 스트레칭, 유산소, 무산소 운동을 통해 신진대사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 신체의 긴장을 풀 수 있으며 유연성 향상, 스트레스 감소, 신체 재활 등에도 도움을 주는 운동이다.

 

더스토리짐

피플은 아직 운동이 익숙하지 않아 웨이트 트레이닝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필라테스만으로 체중감량 효과를 보지 못했던 이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피플은 ▲근력 향상 ▲체중감량 ▲자세 및 체형교정 ▲군살 정리에 효과적인 운동으로 더스토리짐만의 노하우를 담아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이는 신규 프로그램이다.

인천 PT '더스토리짐'은 개인의 체형•체질•라이프스타일, 삼박자를 고려한 체계적인 운동, 식단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으며 담당 트레이너의 1:1 밀착 케어로 건강하고 올바른 몸을 만들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체크리스트 작성을 통한 디테일한 상담과 SNS를 통한 실시간 식단, 컨디션 피드백을 진행하고 있으며 개인 컨디션 및 몸상태에 따른 운동 프로그램을 제시한다.

특히 개인 체형 고민을 정확히 파악해 생활 속에서 지속적으로 유지 가능한 노하우를 담은 운동 프로그램으로 회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또, 전 직원의 학업 및 CS교육 등 다양한 지원, 회원을 위한 월 1회 다채로운 세미나 및 이벤트 진행해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현재 '피플' 신규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새로 필요한 기구, 본사 직영 교육 및 전문가 교육 이수가 완료된 상태이며, 10월 첫 오픈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이에 부평pt ‘더스토리짐’ 부평 본점 관계자는 "기존에 정형화된 운동법으로 운동 정체기가 왔거나,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 학생, 주부들에게 적합한 운동프로그램이다"며 "다양한 목표 설정, 제대로 된 효과를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자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 PT 더스토리짐은 신규 프로그램 론칭을 맞아 50% 할인 이벤트 및 닭가슴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