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으로 각광받고 있는 일일치킨은 하루에 치킨 하나라는 컨셉으로 런칭하고, 이번 우수 브랜드 대상 받은 브랜드로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예비 창업 꿈나무들의 창업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신규 창업 혹은 업종을 변경하여 창업하더라도 창업비용 0원으로 저렴한 창업비용으로 창업의 문턱을 낮추고 있다.

또한 전문화된 유통시스템으로 주 3회 신선한 식재료를 배송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믿고 안심할 수 있고, 창업비용 부담을 줄인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으로 예비창업자에게 관심 받고 있다.

 

 

요즘 치킨을 ‘치느님’ 이라는 일컫는 말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맛으로 남녀노소 어린아이들부터 노인들까지 사랑을 받고 있어 치킨은 국내 창업시장에서 가장 실패 확률이 적고 부담이 없는 창업 아이템 중 하나이다.  

요식업 창업에 있어서 가성비와 맛, 두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일일치킨은 저렴한 가격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후라이드 치킨과, 일일치킨만의 소스로 만들어진 마라 핫 치킨,  갈릭 버터 치킨 등 고객의 입맛을 고려한 다양한 맛으로 고객에게 전달함으로써 매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일일치킨의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 방문포장 8,900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저렴한 단가로 일일치킨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착한 가격, 착한 맛, 먹는 즐거움으로 보답해 드리고자 하고 있습니다. 가맹점주와 본사의 상생과 협업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있으며, 150호점 까지 오픈한 유로코피자에서 새롭게 론칭한 치킨창업 브랜드로 100호점까지 목표를 두고 있다 ”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