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아기&신생아피부트러블의 종류는 원인부터 증상까지 다양하다. 신생아일수록 스스로 체온을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이 떨어져 땀도 많이 흘리고 피부도 연약하여 아기습진, 유아아토피, 아기발진, 아기열꽃 등 트러블이 쉽게 올라올 수 있다.

더위로 인한 땀띠는 일상 다반사이며 아기침독, 신생아태열, 신생아좁쌀여드름 등 다양한 아기 피부 트러블에 진정, 보습 효과를 주는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낮과 밤의 기온 차가 커지는 환절기에는 피부가 예민해지고 쉽게 건조해질 수 있어 아기·신생아아토피 등 다양한 피부 질환이 생기거나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신경 써서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며, 아토피습진의 가려움 때문에 긁게 되면 2차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피부트러블관리에 있어, 목욕 물은 뜨겁지 않은 미지근한 온도로 깨끗이 씻겨주고 샤워 후에는 피부의 온도를 낮춰줄 수 있는 아기수딩젤, 신생아수딩젤 등 쿨링감이 있는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좋으며 보습력이 있는 아토피보습제, 아기밤 제품으로 마무리 해주는 것을 권장한다.

더불어 대부분 아기들에게서 생기는 아기얼굴침독은 침을 잘 삼키지 못해 입 주변으로 침이 흐르거나 손가락을 입에 물고 빨면서 피부가 침으로 젖고 마름을 반복해 생기는 대표적인 트러블 증상이다. 계속 닦아주지만 쉽게 가라앉지 않고 점점 붉어지는 경우가 많아 육아 맘들의 마음을 불안하게 한다. 신생아침독은 일종의 접촉성 피부염인데 침독이 심해질 경우 피부에 염증이 생기거나 진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초기 관리가 중요하다.

침독은 침이 흐리지 않게 틈틈이 신경을 써줘야 한다. 미지근한 물을 적신 젖은 수건으로 톡톡 닦아준 뒤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해주는 것이 좋다. 그 후 충분한 보습을 해줘야 하는데 침독을 케어할 수 있는 보습력이 있는 제품이 좋으며 침이 피부로 침투하지 못하게 하는 제품을 추천한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쉽게 건조해지는 아이피부를 위한 멀티밤과 침으로 인해 습해진 부위를 케어해줄 수 있는 시카 리페어 침독크림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몽디에스가 선보이고 있는 보습밤은 거칠 피부를 잠재우고 강력한 영양 보호막을 형성하는 마테카소사이드 성분과 7가지 열매의 씨앗 오일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을 함유하여 저자극 케어가 가능하다.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한 해당 제품은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진정 케어가 가능하며, 안정성이 높아 피부를 건강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주는 것을 자랑한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몽디에스 시카 리페어 아기크림은 마이크로 발효 특허 오일 3종과 4가지 병출 핵심 성분으로 아기피부 고민 부위를 케어하는 밤 타입의 크림 제품이다. 이외에도 실리콘, 바세린을 일절 배제해 안전한 보습케어가 가능하며 피부 친화성 오일 7종을 처방해 고보습, 고영양이 가능하다. 

신생아부터 쓰는 신생아화장품은 무엇보다 성분이 중요하다. 해당 브랜드는 자연 유래 성분부터 식물성 추출물, 천연오일 등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였으며 피부에 겉도는 느낌과 끈적임 없이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론칭 3년만에 누적매출 400억을 달성하였으며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밖에 몽디에스는 시코르 명동점 외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에 입점되어 있으며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시계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 공식 입점하고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아기바스&유아샴푸, 베이비수딩젤, 베이비오일, 아기크림, 베이비로션, 아기치약, 유아치약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시카 리페어 크림’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2일 오전5시부터 10월17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신생아크림, 유아로션, 신생아샴푸&바디샤워, 아기오일, 아기침독크림, 스킨토너, 영양크림 등을 1+1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10만원 이상 구입시 향기 좋은 아기섬유유연제를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입 고객께는 유아섬유유연제를 비롯해 아기옷세탁, 흰옷세탁에 활용하기 좋은 아기세탁세제를 추가 증정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