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코스트로의 ‘옥캣 캐릭터 화장품 4종’이 오는 12월 1일 드럭 스토어 ‘더블유스토어(W-store)’에 입점하며 판매 시장을 확대한다.

코스트로가 새로 입점하게 된 더블유스토어(w-store)는 코오롱웰케어가 운영하는 약국이 중심이 되는 전통 드럭 스토어로서, 전국에 약 16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빠른 속도로 드럭 스토어 시장 점유율을 늘려가고 있는 체인 유통이다.

코스트로의 제품들은 이미 이마트 분스 명동점, 대학로점, 고속터미널점, 부산센텀점에 입점해 있으며, 동대문 롯데피트인, 명동 뷰티코리아,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에서도 만나 볼 수 있었던 바 있다..

올 여름 소비자의 열광적인 반응을 보여 준 ‘옥캣 밀크페이스 크림’의 기술력까지 더해진 신제품 ’옥캣 밀크 세라 시리즈’는, 옥캣의 초록고양이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수분집중 기초 케어 라인이다. 한국콜마가 추천하는 바이오미믹 워터와 세라마이드를 주요 컨셉으로, 단순한 수분 화장품이 아닌 고퀄리티의 지속 보습집중을 위한 기초 화장품이다.

또한, 옥캣, 연캣을 메인으로 고보습에 맞게 물방울을 꽉 안은 수분 캡쳐 이미지는 고보습 컨셉의 미스트, 마스크, 쿠션팩트 등 향후 제작되는 옥캣 품목에 적용하여 라인을 완성할 예정이다.

‘옥캣&연캣 밀크 세라 핸드 크림 세트’는, 장난기 많지만 스마트한 옥캣과 그의 여자친구 연캣를 통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인의 손을 제품 컨셉에 적용한 감성적이면서도 탁월한 품질을 선사하는 커플 고보습 핸드크림이다. 모링가, 연꽃, 산소수가 함유되어 유해성분을 차단하는 등, 순수하고 깨끗한 손으로 케어해 주고 보습력을 지속하는 아르간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쉐어버터 등이 함유되어 거칠어지고 건조해진 손을 보호해 준다.

‘옥캣 밀크 세라 수딩 크림’은, 서양유채싹, 블랙커런트싹, 구주 소나무싹, 케일잎추출물 등 그린 에너지 성분이 맑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수딩 고보습 크림이다. 우유지질, 미네랄, 펩타이드의 바이오미믹 워터와 세라마이드 등의 탁월한 유효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귀리커넬 추출물이 자연스런 각질 케어를 도와줘 피부 본연의 건강한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신선하고 조밀한 크림 제형이 피부에 감기듯 밀착하여 탱탱한 리프팅, 필링 케어를 가능하게 했다는 평을 받는다.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을 진정, 보호, 탄력 있게 케어해 주는 ‘옥캣 밀크 세라 딥촉 립밤’은 아르간오일, 스위트아몬드 오일, 텐저린 오일, 호호바 오일, 시어버터 성분으로 메마른 입술을 윤기 있고 촉촉하게 가꾸어 주고, 수분결합 능력이 뛰어난 라놀린 성분이 입술의 보습 케어에 탁월하게 작용한다. 또한 후레시하고 청량한 멘톨 성분의 은은한 플럼핑 효과로 탱탱하고 볼륨 있는 입술로 표현해 주며, 무색소, 무인공 향료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코스트로는 제품의 고품질, 차별화를 최우선 가치로 추구하는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서, 작년 11월 '홍콩 샤샤'와 화장품 공급 계약을 체결하여 올해 10월에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홍콩 샤샤에 2억원 수출이라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문화뉴스 김소이 기자 lemipasolla@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