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집들이선물로 캔들 및 실내디퓨저, 아로마디퓨저(천연디퓨저) 등 일상에서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실내방향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가을이 다가오면서 이제 막 신혼여행을 다녀와 새집에서 가정을 꾸릴 신혼부부에게 줄 집들이 선물은 뭐가 있을까? 예전엔 두루마리 휴지나 세제면 그만이었다. 준비도 쉽고 전달도 간편하면서 실용적이기 때문이다. 

요즘엔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을 검색하고 미리 준비할 정도다. 소확행을 꿈꾸는 것에 익숙해진 현대인들은 작지만 의미 있고 기억에 남는 집들이 선물을 준비한다.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 뭐가 있을까? 간단하면서도 정성스럽게 대접할 수 있는 집들이선물 종류도 알아보자.

오투원 디퓨저는 대표적인 디퓨저브랜드 제품으로 저가 오일과 소독제로 알려진 무수 에탄올의 일반적 믹싱 방식이 아닌 전문조향사(Perfumer)의 블랜딩 과정을 거친 제품으로써 알려져있다. 또한 4계절 여덟가지 향으로만 제안하며 결혼선물, 집들이선물에 손색이 없을만큼 소비자가 원하는 방향에 따른 맞춤형 발향, 지속성을 제안하는 인테리어 제품으로써 제품 스펙트럼을 확장시켰다는 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양키캔들은 대표적인 홈 인테리어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특별히 인테리어를 어려워하는 인알못 고객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별도로 캔들워머 또한 구매가 가능하다. 

임산부 바디필로우는 최근 임산부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수면의 불편함을 극복하기 위해 효과적이다. 문피스 임산부 바디필로우는 인체공학적으로 U자형베개로 만들어져 임산부 수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임신 이후에도 과학적으로 설계되어 환도선다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알려져있다. 

유아입욕제 브랜드 '밀키퐁'이 아로마 추출물을 함유한 천연입욕제를 선보여 많은 이의 이목을 끈다. 해당 아로마입욕제는 마그네슘, 비타민, 칼륨, 칼슘 등 성장에 좋은 성분을 담은 어린이입욕제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천연 재료로 만들었다는 특징이 있으며 입욕제 추천 제품으로써도 각광을 받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