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프로젝트)

다양한 타입의 세탁세제가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편리성과 경제성을 두루 갖춘 빨래볼 타입의 런드리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타입의 제품은 드럼세탁기세제, 통돌이세탁기세제 구분 할 것 없이 사용될 수 있으며 화학성분 혹은 천연성분의 함량을 사전에 체크 한 후 구매를 하는 것이 좋다. 이때, 천연 런드리볼의 경우에는 와이셔츠목때, 흰옷김치국물 등의 각종 얼룩 및 빨래냄새 제거등을 보다 안전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같은 측면에서 제로프로젝트의 친환경세제 울트라마그가 세탁에 효율적인 세제로 각광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세탁세재는 99.95% 천연마그네슘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잘 지워지지 않는 황변제거, 오래된얼룩제거뿐만 아니라 때가 타기 쉬운 와이셔츠세탁에 특히 효과적이다.

누런와이셔츠 세탁의 경우에는 옷찌든때제거가 잘 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강력한 화학 성분이 첨가 된 빨래세제를 사용할 수 밖에 없다. 그러나 제로프로젝트의 울트라마그 세제는 천연아기세제, 속옷세탁 세제 등에 적극적으로 활용 될 만큼 안전한 천연 성분의 세탁제이기 때문에 피부 자극 및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고도 충분한 세탁 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또한 해당브랜드의 천연세제는 강한 살균력을 입증 받아 세탁 후 10분이 경과하면 섬유에 잔존하는 세균을 억제시키고 살균을 시켜주는 효과를 보이고 있어 와이셔츠의 목과 소매부분의 잘 지워지지 않는 때 제거 시 사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세제일 뿐만 아니라 운동복세제, 이불빨래 세제, 아기옷세탁 세제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게다가 제로프로젝트의 오가닉세탁 세제는 냄새의 원인 분자를 분해하기 때문에 불쾌한 냄새를 직접적으로 제거하는 것이 가능해 만능세제로써 자리를 잡고 있다.

더불어 울트라마그 세탁제의 주성분인 마그네슘이 물과 만나 반응하여 발생하게 되는 성분으로 인해 수산화 마그네슘이 생성되어 해당 반응으로 세정력을 갖춘 물로 변화하기 때문에 보다 성분적으로 안전하면서도 효율적인 찌든때클리너로써의 역할도 기대할 수 있다. 

위와 같은 원리에서 해당 세탁제는 볼펜자국지우는법, 와이셔츠김치국물 제거방법 등에 있어 높은 활용도를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1개당 약 300회정도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앞서 언급한 경제적인 측면에 있어서의 경쟁력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층의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제로프로젝트 브랜드는 유기농세탁세제뿐만 아니라 오렌지세정제, 레몬세척 세정제, 다목적 살균소독제 등 여러 목적으로 활용 될 수 있는 칼슘파우더 제품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칼슘파우더는 천연세정제로써 각종 식자재의 유해 물질 및 농약제거, 유아식기세정제 등으로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포도씻는법, 사과씻는법 등 과일세척제로써의 활용도가 높다. 해당 세정제는 남해 해안에서 직접 공수한 통영 굴껍질을 사용하기 때문에 인체와 자연에 유해한 성분을 제외 하고 99.9%의 높은 살균력을 입증 받았다는 것에 있어 강점이 있다.

이렇듯 유용한 살림템 울트라마그와 다목적 살균소독제 칼슘파우더가 있는 제로프로젝트는 현대면세점, 두타면세점, 명동 신세계 면세점에 마그네슘세제 울트라마그를 입점하면서 제품의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11번가 입점 기념 전품목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10월2일 오전 9시부터 10월31일 오전 8시 59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제로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