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바삭함 ‘땅콩이야기’가 오는 17일부터 4일간 이마트에서 시식•할인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히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타깃 공략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포마가 유통하는 땅콩이야기는 지난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이마트 이천점, 화정점, 남양주점, 수지점 안성점, 둔산점, 칠성점 등 총 7개 지점에서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 할인 행사까지 함께 진행하면서 5개 지점에서는 준비한 물량이 동나는 등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이에,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2차 시식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시식 행사는 이마트 자양졈, 은평점, 가양점, 영등포점, 창동점 등 총 5개 지점에서 진행하며, 할인 행사는 전국지점에서 첫날인 17일부터 진행 된다. 1차 행사 때처럼 조기 소진될 수 있어 구매를 원한다면 빠르게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땅콩이야기의 관계자는 “1차 행사에 큰 성원을 보여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2차 행사도 이어서 진행하게 됐다”라며 “건강함을 가득 담은 땅콩이야기를 시식과 동시에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땅콩이야기는 미얀마산 천연 설탕과 천연 소금을 최소한만 사용해 인위적이고 자극적인 단맛보다는 땅콩 특유의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설탕은 천연 사탕수수를 이용해 일반적인 설탕을 사용한 타 강정 제품보다 비교적 건강한 맛을 낸다. 덕분에 어린아이들부터 고당도 음식 섭취를 제한해야 하는 노년층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최소한의 첨가물로만 만든 땅콩강정의 맛을 최대한 유지해주기 위해 이중 개별패킹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낱개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먹기 더 편리해졌을 뿐만 아니라 땅콩 재료 특성상 있을 수 있는 산패 작용을 막는다. 따라서 신선한 햇땅콩의 바삭하고 오독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오래 유지해준다.

밀가루 Free 땅콩강정 땅콩이야기는 이마트 오프라인 지점뿐만 아니라 SSG닷컴, 이마트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두 쇼핑몰에서는 온라인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로 카드 혜택가도 적용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