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제공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강남미용학원이 2018 f/w 패션위크를 진행한데 이어서 2020 s/s부분 메이크업과 헤어를 총괄 진행한다.

패션쇼 백스테이지를 1년에 200개 이상 단독으로 진행 중인 오민 크리에이티브팀과 함께 콜라보 하며, 메이크업 전문학원으로써는 최초로 진행된다.

강남메이크업학원은 오민 크리에이브팀 수석 아티스트 김영미 교수가 메이크업 백스테이지 현장반 수업을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김영미 교수는 이번 2020 s/s 패션위크 메이크업·헤어를 총괄한다. 

또한 국내 최초로 오민 크리에이티브팀과 손잡고 개강한 1기 수강생들이 일주일동안 개최되는 패션위크의 패션쇼 메이크업·헤어 현장실습에 참여하게 되어,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접할 수 있게 됐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강남네일아트학원은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 배출하고 있는 국내 대규모 토탈뷰티학원이며 뷰티분야 이 밖에도 속눈썹연장술, 네일아트 샬롱과정, 메이크업 방송분장, 헤어실무반과정, 네일드릴 등을 교육하고 있다.

㈜뷰티르샤가 운영하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헤어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강남, 동대문(종로), 영등포, 천호, 인천부평지점 등 36개의 캠퍼스가 있는 대규모의 뷰티 학원이자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이 밖에도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문화콘텐츠 행사 공식 메이크업&헤어를 총괄하며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수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며 명성이 해외까지 이어지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