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정수기 LG가전제품 결합시 최대 2만원 할인

2016, 2017, 2018년도 3년 연속 1위, 최우수상을 수상한 LG전자 케어솔루션 본사 지정 공식 판매점 ㈜총판센터에서 엘지상하좌우정수기렌탈 월요금 3개월 면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에서 새롭게 선보인 ‘상하좌우정수기’는 기존의 스윙 정수기와 업다운 정수기의 출수구 기능이 합체되어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이 눈길을 끈다. 바로 상하좌우 무빙 출수탭으로 어떤 용기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180도 회전하는 물받이와 17cm의 슬림한 바디로 설치가 자유롭다. 또한 자동으로 높낮이를 조절하는 자동 컵 센싱 기능이 용기 높이에 맞춰 출수탭이 최대 100mm 까지 자동으로 위치를 조절해주기 때문에 물이 튀지 않아 온수일 경우 손에 데일 걱정 없이 더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것. 

해당 이벤트 제품은 LG 퓨리케어 ALL직수 상하좌우 냉온정수기(샤이니로즈: WD503AP / 메탈실버: WD503AS / 화이트: WD503AW), LG 퓨리케어 ALL직수 상하좌우 냉정수기(샤이니로즈: WD303AP / 메탈실버: WD303AS / 화이트: WD303AW)이며, 자동으로 1시간 마다 수동으로 원할 때마다 UV-LED 램프로 코크를 99.9% 살균할 수 있어서 위생 걱정 없이 언제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또한 LG 상하좌우정수기렌탈시 주기적으로 정수 필터를 교체 및 3개월 주기 방문 케어 서비스로 제품 살균케어 및 정기 점검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매년 물이 흐르는 직수관을 무상교체 받을 수 있다.

LG정수기는 얼마전 소비자 가정에서 정수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1,200명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서비스 상품, 서비스 호감도 3개 부문에서 모두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10월 LG정수기렌탈 월요금 3개월 면제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0월 1~31일까지이며, 참여 방법은 LG전자 케어솔루션 공식몰 총판센터 홈페이지에서 LG정수기를 신청해야 한다. 단, 11월 10일까지 LG정수기렌탈 설치를 완료한 고객들만 해당이 된다. 

이렇게 LG케어솔루션 총판센터에서 LG퓨리케어 정수기 설치까지 모두 완료하면 약 170여 개의 프리미엄 사은품들(에어프라이어, 청소기, 스팀 다리미, 블루투스 스피커, 커피머신, 전기오븐 등) 중 직접 골라 1+1 사은품을 받을수 있으며, 후기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을 1개 더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정수기렌탈 설치 과정에 필요한 초기 제품 설치비, 등록비, 배송비까지 모두 면제 받을 수 있다. 

㈜총판센터에서는 10월 한달, LG정수기렌탈 1개월, LG상하좌우정수기렌탈 3개월, LG공기청정기렌탈 10개월, LG인덕션렌탈 10개월, LG TROMM건조기렌탈 6개월, LG스타일러렌탈 6개월, LG안마의자렌탈 3개월, LG식기세척기렌탈 3개월 면제까지 다양한 LG전자 가전제품 월요금 41개월 면제 혜택 이벤트를 추가로 같이 진행 중이다.

LG정수기렌탈 월요금 면제 10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LG케어솔루션 총판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인터넷 포털 검색창에 ‘총판센터’ 를 검색하면 더 다양한 할인 혜택과 LG렌탈 관련 이벤트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