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큐 대표 브랜드 셀큐브바이오, “환절기, 면역력 관리에 집중해야”
  • munhwanews
  • 승인 2019.10.2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10도 내외로 일교차가 심해지고 있다. 아침∙저녁에는 외투를 입어도 쌀쌀하다고 느끼는데, 낮에는 외투를 벗어도 덥다. 

이런 환절기에 특히 신경 써야 하는 게 ‘면역력 관리’이다. 체온 유지에 에너지를 사용하느라 면역력이 저하되어 감기에 걸리기 십상이기 때문이다. 더욱이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생활패턴∙식습관으로 체온이 2~3도가량 낮다. 우리 몸은 체온이 1도만 내려가도 신진대사율이 13% 감소되고, 이로 인해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겨, 결국은 면역력이 저하된다.

특히나 어린아이들의 경우는 성인과 달리 면역력이 약해 환절기 체력∙면역력 보강에 더욱 힘써야 한다. 환절기 감기∙비염 등을 오래 앓게 될 경우 자칫하면 아이 성장에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을 위해 챙겨 먹는 영양 성분 중 하나이다. 과거에는 어르신들에게 선물하는 제품이었지만 요즘은 남녀노소가 챙겨 먹는 영양소가 되었다. 홍삼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매출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으며, 전문가들은 올해 홍삼 시장이 2조 원을 넘어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

아이들에게 먹일 홍삼 제품을 찾는 경우 ‘맛’이나 ‘제형’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홍삼의 맛이 강하면 아이들이 싫어해 비싼 돈을 들여 구매한 제품을 버리는 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홍삼 외에도 아이의 기본적인 성장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 등이 함께 들어있는 제품을 찾아야 한다.

㈜셀큐 셀큐브바이오의 K크다 키즈는 △성장 특허물질 SR103과 △건강한 성장 환경을 위한 홍삼 △유산균의 먹이 프락토올리고당을 담아 만든 제품이다. 홍삼 맛을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맛있는 포도맛 젤리로 기획되었다.

셀큐브바이오 관계자는 “아이들이 먹는 제품을 고를 때는 성분을 보는 건 당연하고 아이가 꾸준히 먹을 수 있는가 역시 고려해야 한다. 아이들은 부모님만큼 건강의 중요성을 모르기 때문에 거금을 주고 산 제품도 먹지 않고 버리는 경우가 많다.”라며 “감기 걸리기 쉬운 환절기에 잔병을 치르느라 성장이 더뎌지지 않도록 좋은 제품을 선택해 건강을 챙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