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공식인증점 베스트렌탈샵에서 LG정수기렌탈 신제품 LG 상하좌우 정수기 런칭 기념 단독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대상인 모델은 상하좌우 정수기 신모델로 상하좌우 냉정수기와 냉온정수기 (WD303AP, WD303AW, WD503AW, WD303AS, WD503AS, WD503AP) 이다.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정수, 냉수, 온수 모두 직수로 출수되는 2019년형 신제품 직수정수기이다. 좌우 180도 회전에 자동 컵 센싱으로 높낮이가 자동으로 조절까지 가능한 국내 최초 상하좌우 무빙 출수탭이 정수기이다.

 

LG렌탈샵 베스트렌탈샵은 주방 및 생활의 편리함을 위해 LG정수기렌탈, 엘지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렌탈, LG스타일러, 건조기 및 LG인덕션렌탈, 홈브루, 안마의자 등에 대해 10월을 맞아 특별한 할인과 함께 렌탈이 가능하도록 했다.

 

엘지정수기렌탈은 프리카본 블록 필터, 포스트 카본 필터, UF중공사막필터로 납, 비소, 카드뮴, 수은, 동 등 7가지의 중금속과 박테리아, 미세입자, 물에 나는 악취까지 제거하는 3단계 복합필터를 사용하고 있으며 유해물질 31종과 미세플라스틱까지 걸러내어 위생적이고 안전하다.

 

LG전자의 렌탈서비스는 본사교육을 이수한 케어솔루션 전문가가 일정 주기로 렌탈 기기가 설치된 가정 혹은 사무실에 방문하여 기기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렌탈 가전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가전을 지속적이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중국발 미세먼지로 인해 공기청정기는 실내 필수가전이다. 360도 모든 방향에서 유해물질을 빨아들여 360도 공기청정기라는 명명이 붙은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헤파필터 13등급으로 미세먼지, 알러지 유발 물질과 초미세먼지, 스모그 유발 물질, 생활 냄새 등을 필터링해 공기를 청정한다. LG공기청정기렌탈은 렌탈 기간동안 센서점검, 무상보증과 필터무상교체, 토탈 클리닝을 받을 수 있다.

 

LG스타일러렌탈은 상의3벌 슬림형 라인(S3BFR), 상의 5벌 플러스 라인(S5BBR), 상의 5벌 블랙에디션 미러 (S5MBR) 모델의 렌탈이 가능하며 상의 3벌 슬림형은 렌탈 3개월 차에 요금 1개월 할인, 상의 5벌 모델 2종은 3, 13, 25, 37, 49, 60개월 차 총 6회 렌탈료 무료이벤트가 진행된다.

 

엘지스타일러는 특허받은 트루스팀, 무빙 행어가 적용되어 매일 입는 옷을 매일 씻어 입어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케어솔루션 서비스로 급배수통 무상 교체, 토탈 클리닝 서비스, 향기 시트 무상 증정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안마의자렌탈은 세분된 안마모드로 다양한 종류의 안마를 받을 수 있게 한 제품이다. 엘지안마의자렌탈 신규 모델인 오션그레이 (BM401RGR) 가 새로 출시되어 해당 모델은 요금 할인 3개월 적용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그 외 전신안마의자렌탈 프리미엄 모델 BM400RIR, 고급형 모델 BM301RCR, BM300RBR 은 렌탈 요금 2개월 무료 이벤트가 9월을 한정해서 진행중이다.

 

집에서도 간단하게 수제맥주를 제조할 수 있는 엘지홈브루 렌탈은 퓨리케어 정수기를 결합 시 3만원 할인이 적용되어 냉정수기를 무료로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LG홈브루렌탈 시 맥주와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LG 시네빔과 전용 글라스 2개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LG전자 공식인증점인 베스트렌탈샵에서는 LG정수기렌탈을 비롯한 모든 고객에게 1+1+1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밥솥, 에어프라이어 및 블렌더, 전자레인지, 커피머신, 로봇청소기, 비데 등 200여종의 사은품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가능해 실용적이며 동시에 경제적이다.

 

LG정수기렌탈 및 이벤트 등 가전렌탈과 관련한 모든 문의사항은 네이버 포털사이트에 'LG전자 베스트렌탈샵' 을 검색하면 대표 전화번호,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홈페이지 내 실시간 상담 팝업 등 전문 상담사와 함께 1:1로 자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