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카페 공인모에서는 금일 치러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생이 ‘2020년 빠른합격 패키지’를 신청한 후 동차합격자가 되면 기존 장학금 100만원 외 추가 장학금 10만원을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마무리된 현재, 큐넷 공인중개사 가채점이 가능한 가답안이 공개되었다. 공인모에서는 큐넷 공인중개사 가답안 전송 서비스 및 공인중개사 시험후기 이벤트 등을 진행중이다.

큐넷 공인중개사 가답안의 경우 ARS 번호로 전화를 하면 휴대폰 문자로 받아볼 수 있는 ‘가답안 공짜 서비스’도 진행중이다.

카페 특성상, 많은 이들이 본인의 이야기를 올려 소통을 할 수 있기에 문제풀이에 대한 다양한 해석을 들을 수 있다. 특히 공인모 교수진들의 해설강의를 보며 공인중개사 난이도와 예상 합격률 등을 확인해볼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후기 이벤트는, 금일 치러진 시험을 본 느낌을 솔직하게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생이 아닌 경우에도 참여가 가능한 ‘제목 짓기’ 이벤트도 실시 중이며, 기발한 아이디어를 선보인 이들에게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또한 공인모에서 진행하는 주택관리사 2020년 합격 패키지인 ‘빠른합격 패키지’를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생이 신청하여 동차합격자가 되면, 기존 100만원의 장학금에 10만원을 추가시켜 최대 11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주택관리사 자격증은 공인중개사 직업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두 개를 같이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주택관리사 패키지 외에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할 이들을 위해 선보인 ‘2020 한방합격 패키지’는 신청자들 중 동차합격자에게 총 3억원의 장학금을 차등 지급한다(제세 공과금 22% 제외). 이번 신청 기간은 10월 31일까지로, 이후 패키지 가격이 인상될 수 있다.

해당 패키지에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최대 6명으로 구성되어 있는 교수진들의 강의, 교수진들이 직접 집필한 공인중개사 교재 21권이 포함되어 있다. 연 5회 오프라인으로 실시되는 전국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1회 무료 응시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게 짜인 신 커리큘럼도 볼 수 있다.

다음 해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예정인 수험생들을 위해 ‘한방합격 패키지’외에도,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기본서 구매시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내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합격 가이드를 제공한다.

한편,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완벽 대비할 수 있는 한방합격 패키지를 선보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기간에 필요한 강의, 민법판례 및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특강 등이 전부 들어가 있는 네이버 카페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