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피부는 민감하기 때문에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 보습에 더욱 유의해야 한다. 또한 작은 자극에도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한 순한유아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러한 가운데 아토클리닉이 특허원료 천연유래추출물과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인 혼합컴플렉스 성분을 사용해 주목받고 있다. 아토클리닉 유아화장품 라인업은 바스앤샴푸, 버블폼, 수딩젤, 크리미오일, 로션, 크림, 수딩밤 순으로 사용하면 된다.

병풀잎수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이 되며, 피부친화력이 높아 오랫동안 보습효과를 유지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이외에도 자연유래성분 및 다마스크장미꽃추출물을 포함한 USDA 인증 허브 추출물과 아보카도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에코서트 인증원료를 함유하고 있어 순하면서도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이외에도 식물성 오일 베이스, 파파야오일과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되어 보습과 피부보호에 효과적인 스틱형 립앤치크밤은 휴대가 간편해 트기 쉬운 입 주변과 뺨에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면 된다.

아토클리닉 제품은 성분 분석 어플에서도 식약처가 지정한 알레르기 유발 성분과 주의 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것으로 확인돼 아기 부모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또한 2019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2019 대한민국 혁신기업 브랜드 대상 수상, 2019 기술평가우수기업인증 등을 획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성원을 확인하고 있다.

아토클리닉 관계자는 "천연유래 화합물을 포함하는 피부보호 조성물로 특허를 받아 순한유아화장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병풀을 컨셉으로 한 제품들이 많지만 보습력과 저자극 면에서 구별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현재 아토클리닉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 구매고객에게 2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구매금액별로 최대 8만원 상당의 본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토클리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