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부평구에 위치한 YBM어학원 인천센터에서 토익스피킹을 강의중인 자스민 강사가 항공운항과 재학생 및 승무원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9년 하반기 항공승무원 공채에 대비한 승무원 특강을 11월~12월 두 달간 실시한다. 

이번 특강의 주요 내용은 △합격 자소서 만들기, △항공사 별 꼭 알아야 하는 정보와 항공사별 맞춤 전략 세우기, △보이스 트레이닝, △승무원이 되기 위한 자질 기르기, △영어면접 및 실무, 임원면접 대비하기 등이다. 

본 특강은 11월, 12월 두 달간 주 2회 매주 화요일, 목요일 15시부터 17시까지 진행되며 12월까지 무료특강으로 제공된다. 자스민 강사 진행 하에 국내 전현직 승무원들이 멘토로 초청되어 그들 만의 합격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자스민 강사는 한국 토익위원회, YBM Net의 대표 강사이자 YBM인강 토익스피킹 공식1위 강사로 2018년까지 YBM어학원 신촌센터에서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하였다. 현재는 YBM 인천센터에서 강의하고 있으며, 주력 과목인 토익스피킹 뿐만 아니라 육군 한미연합훈련 군사영어 전담, 승무원, 호텔, 카지노 등 서비스분야 영어를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영어 말하기 교육 전문 강사로 알려졌다.

자스민 강사는 “YBM어학원 신촌센터에서 근무할 당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주기적으로 승무원 멘토링 특강, 세미나, 모의면접 등을 열어 수 많은 승무원 합격생 배출한 경험을 기반으로 인천지역에서도 이번 특강을 열게 되었다”며 “고액의 승무원학원이나 과외 없이도 자신만의 멋진 스펙을 완성하여 승무원에 합격하는 것이 이번 특강의 목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선착순 20명에게만 기회가 주어지므로 빠른 신청을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특강신청과 문의사항은 YBM 어학원 인천센터로 문의하기바라며. 구체적인 특강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YBM어학원인천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