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BS 방송화면

[문화뉴스] 심사위원들의 표정 지적에 눈물을 흘린 이수민에게 누리꾼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6 - 더 라스트 찬스'에서는 프로듀스 101 출신 연습생 이수민의 무대가 그려졌다. 밀착 오디션에서 어두운 표정으로 인해 지적을 받은 이수민은 눈물을 보이며 속상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민은 현역 연습생 참가자들과 같은 조가 되어 경쟁을 펼쳤다. YG와 JYP의 연습생 밀착 오디션에서 이수민은 심사위원들로부터 표정 지적을 받았다. 박진영과 양현석이 "표정이 원래 그러냐"고 묻자 이수민은 "그런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답했고, 박진영은 "17살인데 그런 이야기를 많이 들으면 어떡하냐"고 말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수민은 "표정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 얼굴이 더 굳어진다. 전 소속사에서도 수차례 얼굴 표정에 대한 지적을 받았다. 그럴 때마다 '나는 안 예쁜가봐'하는 생각이 들고, 더욱 자신감이 없어진다. 그런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너무 속상하다. 이제는 표정 연구도 하고, 자신감있고 편하게 해야할 것 같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에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이수민을 응원했다. 누리꾼들은 "목소리가 너무 이쁘다", "웃는 거 진짜 매력 있음", "안 웃는 것도 분위기 있는데", "이수민 걸크러쉬"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화뉴스 박혜민 기자 grin17@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