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 연구소 ‘스키니랩’이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롭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키니랩 제품은 시서스 가루 형태의 ‘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 타블렛 형태의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이다. 또한 저분자 피쉬콜라겐 제품인 ‘워터밤콜라겐’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스키니랩은 배우 이다희 다이어트인 ‘다희어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으로 롭스에 공식 입점하게 됐다.

시서스 다이어트 제품 2종은 2019년 새로운 다이어트 소재로 급부상하며 ‘시서스가루’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랭크되는 등 인기 다이어트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스키니랩의 베스트셀러이다. 함께 입점된 워터밤콜라겐은 동물성 콜라겐보다 흡수율이 약 40배가량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이다.

또한 스키니랩은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제품들을 매년 출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워터밤 콜라겐을 비롯한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스키니랩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롭스 공식 입점으로 인해 스키니랩 제품을 더욱 간편하게 만날 수 있게 됐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스키니랩의 제품들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