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슈즈 멀티샵 슈마커(대표이사 안영환)가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십일절 페스티벌’에 참가, 온오프라인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십일절 페스티벌’은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브랜드 할인 행사로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 슈마커에서는 십일절 패스티벌에 참가,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11번가에서 다운받은 쿠폰을 가지고 슈마커 전매장에 방문하면 전 품목 11% 추가 할인은 물론 아디다스, 리복, 웨버, 마커스 등 특정 브랜드에 한해 최대 22%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11번가 온라인 몰에서 ‘십일절 슈마커’를 검색하면 최대 3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슈마커는 할인 혜택 외에도 소비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0월 31일부터 11월 24일까지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과 온라인몰에서 신발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유하는 '슈마하자 SNS 사진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슈마하자 SNS 사진전 이벤트'는 1인칭 시점으로 신발과 함께하는 일상 풍경 사진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최우수상 1명에게는 아이폰 11 프로와 150만원 상당의 추천 운동화를 증정한다. 그 외 우수상∙장려상∙인기상에게는 슈마커 적립금 30만원, 캔디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슈마커 관계자는 “올해 받은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