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일 홍제동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열려

애견미용사 전문 양성기관인 사단법인 한국애견연맹은 오는 11월 16일(토) 오전 9시에 서울예술전문실용학교(서울시 서대문구 통일로 37길 51) 아트홀에서 '제8회 국제 애견미용세미나(8th Grooming International expert semina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세계 유명 애견미용사 중 한 명인 러시아(Russia)의 안나 바르디쎄바(Anna Bardysheva)를 강사로 초청하여 최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푸들 및 비숑프리제 견종에 대한 미용 시연 및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나는 현재 러시아, 우크라이나, 스페인, 미국 등 세계 여러 국가에서 애견미용 세미나 강사로 활동 중이며, 벨기에, 스페인, 러시아 등 유럽 전역에서 애견미용 대회 수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 러시아에서는 3년 연속 ‘올해의 그루머’를 수상하였다. 또한 국제 도그쇼에서 쇼 미용과 핸들링을 통해 인터챔피언, 유러피언 챔피언, 월드 챔피언도 배출하였다.

한국애견연맹의 ‘국제 애견미용 세미나’는 세계 애견미용 분야의 트렌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국제적으로 저명한 강사를 초청하여 국내 애견미용의 수준을 높이며 매년 200명 이상이 참가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제8회 국제애견미용 세미나’는 애견미용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세미나 수료자를 대상으로 수료증이 발급된다. 또한 세미나 직후엔 기념촬영 및 경품 추첨 시간도 예정되어 있다. 
 
세미나 참가 접수는 한국애견연맹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도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11월 1일(금)부터 13일(수)까지 이다. 문의는 한국애견연맹 사무처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