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아토오겔

추워진 날씨에도 여전히 많은 육아맘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중 하나가 아기수딩젤이다. 대부분의 어린아이들의 피부고민을 케어 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연고사용을 꺼려하는 육아맘들의 고민을 해소하는 스킨케어 중 하나이기에 더욱 세심한 성분 확인 후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100일 전, 돌 전 아이들은 피부장벽이 얇고 몸의 체온이 높아 열로 인해 생기는 피부고민은 물론 돌치레 등으로 피부고민을 불러올 수 있어 주의해야하는데, 이맘때 유아수딩젤로 관리를 꾸준히 해주기 시작한다면 피부가 예민해지기 전 진정시키며 케어할 수 있어 도움이 된다.

여러 맘카페를 통해 건조한 아기피부와 아기 얼굴 좁쌀 등을 신생아수딩젤을 통해 케어해 효과를 봤다는 육아맘들의 일상이 공유되면서 집안에 필수로 장만해둬야 할 스킨케어 품목 중 하나로 자리 잡은 상태다.

그 중에서도 안전성 높은 EWG 1~2의 그린등급 성분으로 제조된 브랜드인 ‘아토오겔’은 시원한 쿨링감과 끈적임 없는 포뮬러로 재구매 한다는 평이 많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해당 브랜드는 오랜 연구과 개발 끝에 ‘코리아나화장품’의 제조사를 통해 전 제품을 출시하고 미생물검사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입고 되고 있는 상태로, 건강한 피부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 진정 효과가 탁월한 알란토인, 병풀, 녹차, 검정콩, 달맞이꽃의 성분을 함유하면서 제품력을 더했다.

관계자는 “많은 육아맘들이 자사의 순한 성분을 믿고 출산선물, 신생아선물용으로도 구매 해주신다. ‘우리 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슬로건 아래 안전을 고집하며 만든 제품으로, 피부가 필요로 하는 성분을 엄선해 담은 만큼 사용 후 만족하시는 고객들이 많다. 사용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환불이라는 넉넉한 환불 기간을 갖고 제품을 판매한다”고 전했다.

아토오겔은 착한 성분으로 많은 육아맘들을 사로잡으며, 내 아이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이미지를 쌓아가며 제품력으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