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깨끗하게 관리되어야 하는 아기 젖병의 완벽한 세정을 위한 자연주의 패밀리케어 브랜드 그리누트(GREENUTE)가 런칭과 함께 오랜 기간 개발해 온 젖병세정제&식기세정제를 동시에 출시해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그리누트는 ‘From Nature! Think Nature’라는 케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유해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천연 유래성분을 사용함으로써 육아맘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런칭과 함께 선보인 젖병세정제&식기세정제는 JEFFIC인증(제주원료 인증)을 받은 제주산 브로콜리, 녹차, 청보리, 감귤껍질 추출물의 함유는 물론 ECOCERT 인증을 받은 제주산 동백꽃추출물, 자연에서 추출한 코코넛유래 세정성분 등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함으로써 걱정 없는 아기용품 세척을 가능케 한 제품이다. 

가습기 살균제에 사용되어 문제가 된 성분인 CMIT 및 MIT는 물론 SLS, 형광증백제, 파라벤, 인산염, 인공향료 등의 7대 유해성분도 함유하지 않았다. 이런 점들이 바탕이 되어 보건복지부 고시 1종 안심인증 세제 등급을 받기도 했다. 이 1종 안심인증 세제는 식기 외에도 과일이나 야채와 같은 직접 섭취하는 음식물도 세척이 가능한 수준의 세제다.

특히 그리누트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청년창업사관학교 9기 출신 청년 스타트업 기업으로, 청년창업사관학교의 체계적인 멘토링과 교육을 통해 우수한 품질력을 갖춘 만큼 시장에서 빠르게 정착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그리누트는 3D프린터 특화형 1인창조기업 지원센터 등 7개 1인창조기업 지원센터가 공동으로 추진한 스마트팝업스토어 지원기업으로 선정되면서 강남 테헤란로의 2개 스마트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 판매를 진행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기를 키울 때 적어도 세정제만큼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런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체험단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리누트는 차기 제품으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를 연이어 출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