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고디바와 연예계 대표 뇌섹남 이서진이 전하는 달콤한 응원 메시지
- 코 앞으로 다가온 수능, 수험생 스트레스 관리 및 피로회복에 집중할 때
- 카카오 함량이 높은 다크 초콜릿, 두뇌 활동을 도와 집중력 증가 및 긴장 완화에 도움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0일 앞으로 다가왔다. 지금 이순간에도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저마다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여 후회 없는 결과를 얻기 위한 노력이 이어지고 있을 것이다.

지금 시점에서 수험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로 최상의 컨디션 유지와 함께 시험 당일까지 고도의 집중력을 유지하는 것이다. 이에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와 3년째 고디바 수능 응원대사로 활동중인 연예계 대표 ‘뇌섹남’ 배우 이서진이 수험생들을 위한 집중력 향상 비법과 함께 수험생들의 ‘수능 대박’을 응원하는 달콤한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배우 이서진은 인터뷰에서 수능 당일 날까지 자연스러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였다. “뭔가 잘하고 싶은 날 오히려 긴장해 실력을 발휘하지 못할 때가 있어요. 스스로 긴장을 푸는 방법을 알아두면 자신의 능력을 120% 발휘할 수 있죠. 수험생들도 시험을 앞두고 무척 떨리겠지만 평소와 같은 컨디션을 유지해야 여태까지 준비한 걸 제대로 보여줄 수 있을 거예요. 공부할 때나 시험을 앞두고 초콜릿 한 조각을 먹는 게 크게 도움이 된다고 해요.”라며 자신만의 긴장 완화와 집중력을 높이는 비법을 소개했으며, 마지막으로 “이제 거의 다 왔잖아요. 긴장하지 말고 지금까지 준비한 만큼만 잘하면 좋겠습니다. 모든 학생이 기분 좋게 한 해를 마무리하기를 응원합니다.”라며 그의 달콤한 미소와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실제로 전문가들은 수능이 얼만 안 남은 시점에서 수면시간 및 휴식시간을 줄여가며 무리하게 공부 하는 것 보다는 규칙적인 생활패턴을 유지하며 집중력을 키우는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특히 수험생들의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 그리고 집중력을 높이는 간단한 방법으로 초콜릿을 섭취하는 것을 추천했는데, 초콜릿의 원료인 카카오에는 세로토닌과 테오브로민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뇌의 활동을 활발히 하여 스트레스 해소를 돕고 집중력과 사고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이러한 성분은 카카오 함유량이 높은 다크 초콜릿에 많이 함유되어 있어 최근 수험생 학부모 및 지인들 사이에서는 다크 초콜릿이 수험생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그중 수험생 및 학부모 사이에서 ‘수능 필수템’, ‘수능 초콜릿’으로 유명한 고디바(GODIVA)의 ‘까레 어쏘트먼트 컬렉션’은 최고급 카카오를 함유해 초콜릿 본연의 순수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퓨어 초콜릿으로, 카카오 함량에 따라 밀크, 다크 50%, 다크 72%, 다크 85% 총 4가지 종류가 있으며, 자신의 취향과 입맛에 따라 고를 수 있어 인기가 좋다. 골드 바탕의 고디바 로고와 함께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외부 패키지는 수험생을 위하는 가족들과 지인들의 응원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고, 낱개 포장된 포켓 사이즈 초콜릿은 휴대가 편리해 수능 당일 긴장해소와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 간식으로 제격이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좀 더 품격 있는 응원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고디바(GODIVA)의 프리미엄 라인인 ‘큐브 트뤼프 컬렉션’을 추천한다. 한 입 크기에 독특한 모양과 정교한 이중 텍스처의 필링, 다양한 토핑이 조화로운 제품으로 고디바 쉐프 쇼콜라티에가 엄선한 최상의 재료를 사용하여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부드러운 필링과 다양한 토핑의 매력적인 식감과 뛰어난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다. 또한 골드 톤 패키지는 고급스러운 품격을 더하여, 선물하는 사람에게도 받는 사람에게도 잊지 못할 달콤함을 선사한다.

1926년 벨기에에서 탄생한 고디바는 세계 100여 개국에 걸쳐 700곳이 넘는 부티크, 면세점, 백화점, 초콜릿 전문점 및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지난 90년 동안 벨기에 고급 초콜릿 브랜드에 걸맞는 전통의 맛을 지키면서 시대의 입맛에 뒤쳐지지 않도록 혁신을 겸비한 엄선된 소재와 최고의 기술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안전하면서도 최고급 품질의 식품 및 음료를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특히 고디바는 적도 부근에서 생산되는 최고급 품질의 카카오 원두, 프로방스 지방과 그리스산 아몬드, 피에몬테 지방의 헤이즐넛과 자연 건조한 과일 등 최상의 원료를 사용하며 특유의 초콜릿 코팅법과 몰딩법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트뤼프 초콜릿에서부터 유럽 스타일의 비스킷, 개별 포장된 초콜릿, 최고급 커피, 핫 코코아 및 기타 고급 간식 제품들에 이르기까지, 고디바를 찾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최상의 초콜릿이 주는 만족감과 행복을 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국내에는 2012년 첫 런칭 후 서울, 수도권, 부산, 대구 등 전국 37개의 매장 및 온라인 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는 배우 이서진과 함께 3년째 수능 수험생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특히, 올해는 고3 수험생들을 직접 찾아가는 고디바 초콜릿 간식차 이벤트 ‘스쿨어택’과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을 위한 힐링&격려 이벤트 ‘감격클래스’ 등의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는 등 수험생 응원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