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다슈코리아

류준열 샴푸로 유명세를 탄 다슈가 5일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01년 처음 론칭 해 올해로 18주년을 맞이하는 다슈는 브랜드 론칭 후 꾸준히 헤어스타일링 및 헤어케어, 남성 그루밍등 다양한 방향의 제품을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브랜드 전속모델인 류준열과 함께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러한 프리미엄 브랜드 소비자들에게 더욱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5일 토스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제된 다슈의 퀴즈는 ‘다슈 류준열샴푸’의 퀴즈는 ‘류준열 두피샴푸로 불리는 다슈 데일리 한방 두피 골드 샴푸는 두피 딥클렌징, 두피 개선효과, 모발 탄력 및 윤기부여 등 힘없고 약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이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빈칸에 들어갈 말을 묻는 문제이다.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다슈 류준열 샴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와 더불어 990원 행사, 6시간 타임특가, 기프티콘 증정 댓글 이벤트, 카카오 플친 추가 시 5,000원 쿠폰, 회원 가입 시 적립금 2,000원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다슈 관계자는 "이번 토스 행운퀴즈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더욱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고객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