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 메이크업인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팩트에 대해 만족하지 못해 이것 저것 사용하는 이들을 일컬어 ‘파데 유목민’이라고 우스갯소리로 부르는 가운데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의 ‘마쉬멜로우 파운데이션’이 인생파데로 각광을 받고 있다.

지난 4월 런칭 이래 ‘홍영기 파운데이션’으로 불리며 많은 화제를 모았던 ‘밀크터치 마쉬멜로우 파운데이션’은 산뜻한 밀착력으로 겉은 뽀송하고 쫀쫀하지만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마시멜로우 같은 피부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24시간 이상 지속되는 파워 래스팅 포뮬러로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며 속당김이 없도록 보습감을 선사해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과 염증 완화에 효과적인 마쉬멜로우잎, 뿌리 추출물을 비롯해 수분공급에 탁월한 히알루론산, 피부 재생 및 주름 개선 완화에 도움이 되는 병풀추출물, 피부 미백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스페인감초뿌리 추출물 등 총 20가지 이상의 피부 컨디셔닝 원료를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할 수 있다.

미백과 주름개선 완화,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을 갖춘 밀크터치 파운데이션은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밀크터치의 모델인 홍영기가 직접 1년 동안 테스트하며 제품력을 보완해 런칭한 만큼 자사 브랜드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며 파운데이션 인생템으로 꼽히고 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밀크터치 파운데이션을 가리켜 파데 유목민들은 정착시키고 정착민들은 이주시킨다고 할 정도로 뷰티스타그램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2019년 파데 추천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뛰어난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