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전문교육기관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가 지난 4일 군포시 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진행된 2019 복지기관(노인분야)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창작연극 작품발표회에 헤어, 메이크업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창작연극은 춘향전을 모티브로 한 ‘변학도의 생일잔치’라는 단막극 작품으로 발표회에 참여한 어르신 약 80명의 큰 박수를 받았다.

안양 아이비알 미용학원의 메이크업-헤어 디렉터반 수강생들은 이날 연극을 위해 무대에 오르는 10명의 어르신들의 메이크업과 헤어를 지원하며 실력을 뽐냈다. 현장에서 메이크업과 헤어를 받은 어르신들은 만족하는 모습을 보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수강생들, 배우들 모두가 만족하는 실습으로 마무리되었다.

최근 뷰티 산업의 성장과 함께 무대분장사, 공연예술분장사가 인기 직종으로 떠오른 가운데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는 분장에 관련된 메이크업 레벨2 심화과정반의 상시 개강과 더불어 수강생들의 뷰티과 미용대학 진학 및 다양한 현장실습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열띤 교육에 힘쓰고 있다.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서영화 원장은 “안양지역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군포시 노인복지관에서 좋은 취지의 공연이 있다고 하여 참여하게 되었으며 어르신들의 만족도가 높아 무척 보람을 느끼고 뿌듯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수강생들에게 학원에서 느끼기 어려운 현장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크고 작은 다양한 행사에 자주 참여시킬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올해 새롭게 브랜드 런칭한 IBR뷰티아카데미는 안양, 광명, 성남, 김포, 수원, 수원국비캠퍼스를 오픈한 미용학원으로 군포, 범계를 비롯한 경기 및 서울지역에서 피부미용, 특수분장 메이크업, 헤어스타일,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대학입시 뷰티전문기관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4년제, 2년제별 무료입시 컨설팅을 진행중이며 상반기 하반기별 국내외 미용대회에 출전시켜 다양한 커리어를 쌓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면접대비반, 서경대 입시반, 성신여대 입시반, 해외연수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어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방문 또는 유선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시간의 제약으로 직접 상담이 어려울 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분야 및 교육과정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IBR뷰티아카데미에서는 11월 프로모션으로 메이크업+속눈썹 패키지반, 피부+왁싱 패키지반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오는 13일과 14일, 30일에 각각 개최되는 정화예술대학교 미용컨테스트, 2019 제오헤어 컨테스트, KIBE 뷰티엑스포 미용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