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바다 속 열대어와 산호초의 향연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저렴한 물가로 동남아시아에서 필리핀 세부가 한국인들이 즐겨찾는 가성비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세부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젊은층부터 가족단위의 관광객까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세부호핑투어 이비자투어는 국내에서 쉽게 접하지 못했던 2층 호화요트를 타고 섬과 섬사이를 오가며 아름다운 바다와 환상적인 다이빙포인트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세부 자유여행코스로 손꼽힌다. 

대표적인 여름휴양지 세부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 삼아 여유롭게 요트 선상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으며, 때묻지않은 천혜의섬 캐리비안섬에서 필리핀의 순수함과 정서를 느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수상스포츠를 좋아하는 다이버들에게 손꼽히는 다이빙포인트 중 하나인 필리핀 세부의 아름다운 다이빙포인트인 힐룽뚱안과 올랑고에서의 스노쿨링까지 세부호핑투어 이비자투어를 통해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의 세부 호핑투어 문의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최근 세부 자유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세부 호핑투어 이비자호핑은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최근 여행 트렌트를 고려하여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세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현지스텝을 동반하여 참가한 모든 신청자를 위해 밀착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부 호핑투어 요트파티로 잘 알려진 이비자투어 관계자는 "요즘은 이전과 달리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경험을 만들기 희망하는 관광객이 늘고 있으며, 이비자호핑은 필리핀 세부의 자연경관들을 감상하면서 액티비티는 물론이고 다양한 즐길거리로 구성된 현지 프로그램을 가이드 해드리고 있기에 세부자유여행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고 전했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세부 호핑투어 이비자파티호핑 투어의 자세한 정보는 트립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