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청년곡창

해외에서 '기적의 주스'라 불리며 소개된 ABC주스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가운데 식품전문 브랜드 청년곡창이 신제품 ‘ABC주스 알파’를 선보였다.

Apple, Beet, Carrot(사과, 비트, 당근)의 약자인 사과, 비트, 당근을 갈아 만든 ABC 주스는 해독과 혈관 청소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청년곡창의 ‘ABC주스 알파’는 다수의 매체에서 소개된 주스를 가정과 식탁에서 조금 더 쉽고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분말형 제품으로 만들어 졌다.

잘 익은 국내산 사과 40%, 국내산 레드 비트 20%, 국내산 당근 40%비율로 불필요한 것은 버리고 평소 부족했던 영양소를 채워줄 수 있는 건강 주스다. 특히 비트의 베타인 함량이 높고 일반적인 풋사과가 아닌 잘 익은 국내산 사과를 엄선해 만들었다고 밝혔다.

또한 청년곡창이 실시하고 있는 2+1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지난달 청년곡창의 제품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은 것을 시작으로 청년곡창측은 새싹보리분말, 방탄크릴오일, 오일만주스 등 자사 제품군에 모든 상품을 이벤트한 것이다. 

청년곡창의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식단을 구성을 위해, 시간을 줄일 수 있는 간편한 건강간식으로 자연식품들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이럴수록 자신이 섭취하는 식품들을 더 정확히 알고 먹어야 기대한 긍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청년곡창은 슈퍼 푸드 또는 각종 원물을 안전하게 유통하고 가공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만족도 증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청년곡창의 ‘ABC주스 알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청년곡창 홈페이지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