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코미디위크 in 홍대' 개막 D-1…'볼거리+즐길거리' 풍성
  • 김지현
  • 승인 2019.11.07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윤소그룹
사진=윤소그룹

'2019 코미디위크 in 홍대'가 개최된다.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이 제작하는 코미디 축제 '2019 코미디위크 in 홍대(이하 코미디위크)'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마포구 서교동 인근에서 열린다. 

오는 8일 오후 6시 홍대 어울마당로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는 '코미디위크' 개막식에는 개그맨들의 축하공연과 관객이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개막식과 본공연 이외에 3일 동안 게릴라퀴즈, 즉석 거리공연, 10초 화백 등의 부대행사가 홍대 일대에서 수시로 벌어진다.

'코미디위크'를 기획한 윤소그룹 수장 윤형빈은 "공연장을 찾는 관객뿐만 아니라 홍대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이 웃고 즐길 수 있는 부대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많이 준비했으니 뜨거운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미디위크'는 올해 3번째로 열리는 코미디 페스티벌로,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윤형빈소극장, 김대범소극장, 정태호소극장, 제이디비스퀘어 등의 공연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윤형빈, 김지호, 정찬민, 신윤승, 정태호, 송병철, 김대성, 조승희, 최지용, 박민성, 신규진, 최우선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개그맨들이 이번 '코미디위크'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