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로 인한 극심한 일교차와 쌀쌀한 바람으로 인해 피부 장벽이 약해지면서 피부 유수분밸런스도 쉽게 무너지게 된다. 또한 평소보다 각질이 더 많이 올라오면서 피부 건조함이 심해지고, 가을철 화사, 미세먼지 등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해 각종 피부 트러블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최근 미세먼지 악화로 인해 피부가 약한 아기들부터 성인들까지 환절기 피부 보습 관리에 더 많은 신경을 써야한다. 특히 면역력이 약해 외부자극에 쉽게 영향을 받고 예민해지는 어린 아이들 피부에는 보습효과가 탁월한 저자극 약산성 바디클렌저를 사용해 쉽게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보호해줘야 피부 문제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이처럼 아이뿐 아니라 성인들도 외출 후 집에 돌아와 피부에 남아있는 노폐물을 자극 없이 구석구석 깨끗하게 씻어내야 하고, 세정 후에는 건강한 피부 유수분밸런스 유지를 위해 바디로션을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 가운데,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는 천연발효코코넛 브랜드 FERMENZYME(퍼멘자임)은 코코넛오일의 발효 생명력을 한 병에 담은 ‘너리싱 코코넛 바디 클렌저’, ‘너리싱 코코넛 바디 로션’을 출시해 환절기에 필수로 사용해야하는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퍼멘자임 ‘너리싱 코코넛 바디 클렌저’, ‘너리싱 코코넛 바디 로션’은 샤워 중에도, 샤워 후에도 당김 없는 피부로 가꿔주는 바디 제품이다. 유아부터 사용 가능한 바디세트로 입소문 타고 있으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EWG그린등급 성분만을 함유했다. 

또한 민감한 피부, 가려움증 완화에 자사 특허 발효당귀추출물 및 발효코코넛오일, 천연 히알루론산, 발효 식물성 오일 등의 보습성분을 처방하여 저자극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퍼멘자임 ‘너리싱 코코넛 바디클렌저’는 피부 장벽을 무너뜨리는 알칼리성 제품이 아닌 pH5.5의 약산성 클렌저 제품이며, 천연 유래 코코넛 계면활성제 함유로 자극 없는 세정은 물론 보습까지 확실히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어 ‘너리싱 코코넛 바디로션’은 발효식물성 오일, 코코넛버터 함유로 샤워 후 남아있는 수분을 꽉 잡아주어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발효코코넛오일로 피부장벽을 강화하여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FERMENZYME(퍼멘자임) 아토본 크림에 이어 출시된 ‘너리싱 코코넛 바디 2종 세트’는 현재 육아맘들 사이에서 입소문 높은 후기들이 꾸준히 이어지면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퍼멘자임 ‘너리싱 코코넛 바디 클렌저’, ‘너리싱 코코넛 바디로션’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음 해당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국 11곳 대리점 매장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