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날·예술이 있는 삶을 빛냅니다…문화뉴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팝페라그룹 클라라입니다.

잘 지내셨나요? 요즘 날씨도 너무너무 춥고 눈도 많이 내려서 길도 미끄럽죠? 제가 아는 공연팀 지인 분들도 운전하시다가 차가 미끄러져서 몇 번 돌아가기도 하고, 타이어가 아슬아슬하게 다 닳아 없어져서 조금만 내버려뒀어도 큰일이 날 뻔하시기도 하고. 저희도 공연 다닐 때마다 불안하네요. 

어릴 땐 마냥 눈 오는 게 좋기만 했는데, 그땐 이런 어른들의 고충을 알 리가 없었겠죠? 음, 우울한 얘기는 이쯤에서 접어두고~ 오늘은 신나는 저희의 송년회 파티소식 전해드릴게요 :) 

지난주 평일에 저희 멤버 4명에 그리고 단장님까지 총 5명이 모여서 조촐한 크리스마스 겸 송년회 파티를 미리 했어요. 저희가 다들 술을 안 좋아하는 관계로 밖에서 송년회를 하려고 해도 마땅한 장소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차라리 예전에 선물로 받은 '매리어트 이그제큐티브 호텔권'을 이참에 쓰자! 하고 방을 잡고 다들 모였어요.

물론 지난번에 공유 드렸던 사진과 같이 마니또의 선물도 가지고 오고요~ 음식도 처음에는 시켜먹을까 어떻게 할까 하다가 호텔 내부에 식기류가 다 갖춰졌다고 해서 차라리 장을 봐서 음식을 해먹자고 결정! 리더 경희와 단장님 그리고 혜란이가 함께 장을 보았어요.

   
 

윤희와 진주는 조금 늦어진다는 말에 저희는 먼저 요리를 하기 위해 세팅을 했어요. 리더는 채소를 씻고 써는 건 맡아서 하고 혜란이는 스파게티를, 단장님은 스테이크와 떡볶이 요리를 맡아서 준비해놓고 윤희와 진주가 오자마자 바로 조리에 들어갔죠.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듯이 푸짐하죠? 더 놀라운 건…저렇게 푸짐함에도 불구하고 저희는 남김없이 다 먹어치웠답니다 ^^;;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참, 이 아이스크림은 저희 친한 지인 중에 뮤지컬배우 방글아씨가 보냈답니다. 원래는 함께 참석하기로 되었으나, 공연이 갑자기 잡혀서 못 왔더라는…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미안하다고 아이스크림 팩을 선물로 쐈네요! 다음에 한번 소개해드릴게요 (글아야 고마워!^^)

   
 

다 같이 음료수로 건배하며, 앞으로 펼쳐질 우리의 미래를 위해, 더 많은 공연과 바쁠 2015년을 위해 화이팅을 외쳤죠^^

   
 

그리고 대망의 순간, 바로 마니또 타임! 각자 사전에 자신의 마니또가 누굴지 뽑았고, 1만 원으로 금액을 한정시켜서 선물을 사오게 했었죠. 두근두근 드디어 자신의 마니또를 발표하는 시간!

리더는 혜란이를 뽑았어요~ 그래서 미리 준비한 화장품 패키지를 마니또 선물로 증정했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건 혜란이도 리더를 뽑은 거에요. 이래서 사람들은 리더와 혜란이가 자매인 줄 아는가 봐요. 혜란이는 리더에게 마스크 팩을 선물로 주었답니다.

그 다음 차례인 윤희는 두근두근~누구인가 하면…바로 진주였어요! 처음에는 카르티에 상자에 선물을 넣어왔기에 응? 뭐지? 했는데 안에는 지폐 만 원권이! 센스 있네요~^^

바로 이어지는 진주의 마니또는 바로 단장님! (원래는 방글아 였는데, 글아님이 불참해서 마니또가 바뀌었네요~ 흐흐) 그래도 감각 있게 남자화장품을 선물!

마지막으로 단장님의 마니또는……다 아시겠죠? 바로바로~ 윤희!!였어요. 단장님은 센스 있게 스웨터를 샀네요^^ 윤희 치수를 어찌(?) 아셨는지 딱 맞아요.

   
 

비록 2014년은 5명뿐인 조촐한 파티였지만, 다음해에는 더더욱 인지도도 쌓아도 많은 지인이 생겨서~ 꼭 2015년에는 더 풍성한 파티~ 더욱 화려한 파티를 좋은 분들과 함께 보내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 더욱더 뛰어야겠죠? 화이팅!

이상 팝페라그룹 클라라였습니다. 다음 연재에는 저희가 수원시 경기 과학고 축제에서 공연을 한 내용 전해 드릴게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요, 미리 크리스마스 인사 보내드려요~^^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