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프로젝트

옷얼룩제거는 얼룩의 원인과 종류, 얼룩이 생긴 시점까지 종합적으로 고려를 하면 제거가 까다로운 경우가 많다. 때문에 오래된얼룩제거 및 효과적인 방법에 대해 고민을 하는 소비자들은 ‘세제’에 있어서도 얼룩제거가 잘 되는 세탁용품을 찾고 있는 추세다. 또한 다양한 원인의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면서, 동시에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천연세탁세제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와 같은 대열에 친환경세제 브랜드 제로프로젝트의 워싱볼 울트라마그가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유기농세탁세제는 마그네슘세제로써 전성분에 있어 99.95% 순수 마그네슘으로 이루어져 있어, 화학 성분 없는 세제이기 때문에 아기세탁세제, 속옷빨래 세제, 오가닉세탁 세제등으로 각광 받고 있다. 또한 제로프로젝트의 알칼리세제는 빨래냄새제거와 더불어 흰옷김치국물 제거, 옷기름얼룩제거 등에 효과적이다.

더불어 해당 브랜드의 천연마그네슘 세제는 물과 만나면 수소수(H+)가 생성되는데 이는 수돗물의 입자보다 크기가 작아 확산성, 투과성이 뛰어나 세탁물의 얼룩이나 세균 및 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가 가능해 옷 얼룩뿐만 아니라 미세먼지세탁에 좋은 유용한 살림템으로 육아맘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밖에도 제로프로젝트의 세탁기세제 런드리볼은 모자얼룩 제거, 면생리대세탁, 황변제거, 아기옷세탁, 커튼세탁등 활용도 높게 일상 생활에서 사용이 가능해서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천연세제를 알아보는 소비자층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세탁세제는 흰옷세탁 세탁세재로도 그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1개당 약 300회이상 사용할 수 있는 경제성으로 세탁 효과와 경제적인 부분에 있어 윈윈(win-win)할 수 있기 때문에 통돌이세탁기세제, 드럼세제 구분 할 것 없이 효율적인 세탁세제종류로 자리 잡고 있다.

위와 같은 빨래볼과 함께 제로프로젝트의 천연세정제 칼슘파우더도 함께 이슈화되고 있다. 칼슘파우더는 통영산 굴 껍질을 사용하여 보다 안전한 세정제로 주목 받고 있으며 포도씻는법, 레몬세척, 사과세척등의 과일세정제로써 과일농약제거의 목적으로 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과일세척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자재 살균소독제로도 쓰일 수 있으며 유아식기세정제, 컵세척, 물병소독 등 다양한 목적의 주방세정제로도 사용되고 있다. 이밖에도 공식 기관을 통해 검증 받은 99.9%의 살균력으로 야채씻는법, 장난감세척등으로도 활용되고 있어 육아맘, 1인가구 등 다양한 소비자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과일씻는법, 각종 소독제로써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칼슘파우더는 보건복지부가 고시한 ‘위생용품 규정 및 기준’에 적합한 안정성이 입증된 1종세척제이기 때문에 보다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가정용 다목적 세제이며 각종 유해 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하여 친환경세제로써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다목적 과일채소세정제, 소독제 칼슘파우더와 아기세제, 만능얼룩제거제 등에 효과적이면서 안전한 세탁 효과를 보이는 울트라마그가 있는 제로프로젝트 브랜드는 유해 성분을 철저히 배제한 제품을 출시하여 인체와 자연에 안전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었으며 울트라마그를 신세계면세점, 현대면세점, 두타면세점에 입점 시키면서 보다 적극적인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충하고 있다.

아울러 제로프로젝트 공식홈페이지에서는 11월 1일 오전 9시부터 11월 28일 오전 8시 59분까지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 센터점 입점 기념 전품목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프로젝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더 알아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