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물티슈 기저귀 프리미엄 브랜드 ‘앙블랑’이 진행한 신제품 ‘킵프렌즈 기저귀’의 사전예약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몰리고 있다.

앙블랑 측은 지난 11일(월) 오전 10시부터 킵프렌즈 기저귀를 55% 할인된 얼리버드 예약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을 공식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주문폭주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신제품인 킵프렌즈 기저귀는 기존에 높은 평가를 받아온 킵 기저귀의 후속 제품으로 자체 운영하는 아기과학연구소의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중앙터널링’ 기술을 적용해 배변하는 순간 중앙부터 소변을 집중적으로 흡수하게끔 설계했으며 우유팩 1L의 용량을 한 번에 흡수하는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한다.

엘리드 피부과학연구소의 인체적용 안전성 시험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은 데 이어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인 KOTITI시험연구원 제품 테스트 결과 형광증백제 및 포름알데히드를 포함한 17종의 항목에서 전부 적합 판정을 받는 등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패키지에는 소중히 지켜야 할 천연기념물 동물을 캐릭터로 적용함으로써 아기를 소중히 생각하는 기업메시지를 담아냈다.

앙블랑 관계자는 “사전예약 전부터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던 만큼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이 몰릴 것이라 예상했지만 생각보다 많은 호응을 보여 감사할 따름”이라며 “앵콜을 문의하는 고객들이 많아 내부적으로 진행 여부를 논의 중”이라는 뜻을 밝혔다.

앙블랑 킵프렌즈 기저귀의 사전예약은 14일(목)까지 진행되며 앙블랑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만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