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윈터스쿨은 방학 기간에 학습적으로 부족한 부분을 정비하고 다음 학기를 선행함으로써 자기 주도적 학습 습관과 실력을 동시에 쌓는 기회가 된다. 겨울방학 기숙학원은 추운 날씨로 생활패턴이 늦어지고, 게임, 스마트폰 등 방학동안의 학습 방해 요인들을 제거하고 올바른 학습 생활을 만들어줄 기회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경기도 가평군 청평 자연 생태 지역에 있는 겨울캠프 기숙학원 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이 고등학생들의 겨울방학을 맞아 맞춤형 겨울방학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 윈터스쿨은 예비고1, 예비고2, 예비고3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내신과 수능을 함께 준비하고 학생 스스로 할 수 있는 자기 주도 학습 능력을 만드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고1, 고2는 많은 시간이 필요한 수학을 집중 학습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게 된다. 고3은 학생 개인별 경쟁력에 맞추어 자기주도학습 및 인터넷학습을 진행한다. 

청평비상에듀 직영기숙학원 관계자는 “끊이지 않는 교육 개혁과 입시 방향에 대한 시사가 불거지고 있지만, 흔들림 없이 학습과 대입을 준비해야 하는 학생들은 중요한 방학을 놓칠 수 없다. 결국, 당장은 큰 틀의 변화가 없다고 생각하고 학년별 입시전형에 맞추어 내신과 모의고사 준비를 위한 학습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야 한다. ”고 전했다.

 

이어 “이번 청평비상에듀 윈터캠프는 더 나은 내신 관리와 모의고사 실력 향상을 위해 수능 전문 강사진의 열정적인 수업과 함께, 학생부 관리를 위한 입시 설명회와 자소서 특강도 이루어진다. 짧은 기간일 수 있지만 누군가에는 더 좋은 기회로 도약할 수 있다. 많은 학부모님들이 의미 없이 지나칠 수 있는 겨울방학을 위해 고등학생기숙학원을 찾는 이유이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 겨울방학캠프는 2020년 1월 1일부터 2월 1일까지 진행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상담 전화 또는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