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다가온 14일(목) 수능의 날. 오늘을 위해 기다린 시간과 흘린 땀의 무게 만큼 좋은 결과를 얻기를 바라는 응원의 목소리가 곳곳에서 울리고 있다. 특히 외식업체들은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한 메뉴 마련과 이벤트 준비에 만전을 기하는 모습이다. 

대게나라 평택점은 “수능끝 행복시작” 이벤트로 수능대박과 대입성공을 기원한다는 소식이다. 
수험생이 함께 하며 수험표, 관련서류를 지참한 디너식사 고객에게는 식사비용 10% 할인, 영화예매권 2매 증정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14일(목)부터 30일(토)까지 진행한다. 

대게나라 평택점 관계자는 “오랜 기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의 행운을 빌고 함께 땀흘리신 학부모님들과 가족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마련한 이벤트”라면서 “수능의 날을 맞아 가족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곳 평택 맛집은 1층에서 음식을 주문한 후 2층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방식이다. 평택 가족외식, 회식장소로 인기를 모으는 만큼 외식의 품격을 고려해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메인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상차림에서는 외식자리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한 센스가 엿보인다. 게살죽, 샐러드, 토마토샐러드, 해초, 사시미 등으로 남녀노소 입맛을 돋우기 좋고 스테이크, 탕, 볶음류, 튀김류에 게장볶음밥과 후식으로 풍성하고 다채로운 맛의 향연을 누릴 수 있다.

대게나라 평택점 관계자는 “오랜 기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의 행운을 빌고 함께 땀 흘리신 학부모님들과 가족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마련한 이벤트”라면서 “수능의 날을 맞아 가족 사랑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