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힙한 공연이 온다!...화성아트홀, '청소년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 개최
  • 이은비 기자
  • 승인 2019.11.1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문화재단 기획공연 '청소년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
매드클라운, 넉살, 우디고차일드 출연
출처=
출처=화성시문화재단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공부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화성시문화재단 기획공연 '청소년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가 오는 12월 7일(토) 오후 5시 화성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2020년도 수능을 치른 수험생 및 지역 내 청소년들이 연말을 맞아 공연을 보며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특별하고 의미 있는 자리로 마련하였다. 힙합씬에서 내로라하는 래퍼 매드클라운, 넉살, 우디고차일드가 함께할 예정이다.

‘쇼 미 더 머니 시즌2’ 참가자로 인지도를 높이며 ‘착해빠졌어’, ‘화’,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등으로 음원 강자로 떠오른 래퍼 매드클라운, ‘쇼 미 더 머니 시즌6’ 준우승, 재치 있는 입담으로 ‘고등래퍼’ 시즌2와 3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넉살, 독특한 캐릭터와 특유의 신선한 에너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신예 래퍼 우디고차일드가 '청소년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를 지금껏 보지 못한 힙한 무대를 꾸민다.

우디고차일드의 ‘Cotton Candy’, ‘Muse’, 넉살의 대표곡 ‘팔지 않아’, ‘필라멘트’, 매드클라운의 인기곡 '못 먹는 감', '착해빠졌어' 등 강렬한 비트와 함께 심장을 뜨겁게 달굴 곡들로 관객들은 그동안 묵혀왔던 스트레스를 날리고, 리프레시 되는 시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본 공연은 11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아트홀 홈페이지 및 전화로 예매할 수 있다.
-----
화성시문화재단 기획공연 '청소년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
매드클라운, 넉살, 우디고차일드 출연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