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물티슈 브랜드평판 6회 연속 1위 앙블랑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2017년 1월 1일 오후 10시부터 1월 2일 오전 6시까지 온라인 소셜 사이트 위메프에서 단독으로 심야특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할인 대상 제품인 인디핑크 리필형은 무궁화 꽃씨 추출물 함유, 레이쉘 원단으로 제작된 평량 65g의 친환경 유아용 물티슈로 앙블랑 베스트셀러 품목 중 하나로, 고객들은 인디핑크 리필형 물티슈를 1박스당(10팩) 1만 6,900원에서 4,000원 할인된 특가 1만 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앙블랑 공식몰을 비롯한 위메프 문의처에는 '심야특가' 이벤트 소식을 접한 고객들로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1000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인디핑크(리필형) 특가 할인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앙블랑 고객감동센터 또는 위메프 사이트에서 확인가능하다.

앙블랑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지난 4월 출시 후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디핑크(리필형)’ 물티슈를 조금이나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2017년 새해에도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나눔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앙블랑은 전제품 미국 FDA 피부자극 및 세포독성 테스트를 통과, 최근 가습기 유해 화학물질 문제로 불안해하는 엄마들 사이에서 안전한 신생아 물티슈로 추천되고 있다. 캡, 리필, 휴대용 물티슈로 구성되었으며,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100%천연레이온과 부드러운 레이쉘 원단으로 제작된 친환경 유아 물티슈다. 또한 육아를 하는 부모에게 ‘위드박스’, ‘행운앙또’, '물티슈 탑 쌓기 대회‘ 등 이색적인 이벤트를 열어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