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낮 일교차가 10도 이상 벌어지는 완연한 환절기 날씨가 지속되면서, 평소보다 더욱 각별한 피부관리가 필요해지는 시기이다. 이러한 시기에는 기초적인 것부터 하나하나씩 다시 돌아 볼 필요가 있다.

특히 우리 몸의 60~70%가 수분으로 이뤄져 있는 만큼, 수분은 우리 몸의 건강을 위해 중요하다.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서도 수분 공급이 매우 중요한데, 건조한 기후가 장기화 되는 환절기에는 피부 건강에 좋지 않은 환경이 조성된다. 특히 피부에 닿는 쌀쌀한 바람은 수분 함유량을 더욱 떨어트릴 수 있다. 환절기 피부는 쉽게 붉어지거나 거칠어지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 관건이다. 

환절기 피부관리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외부 환경에 손상된 피부를 순식간에 진정 시켜주는
녹차팩이 좋다. 녹차팩은 거칠어진 피부 표면과 붉은기를 빠르게 진정시키기 때문에 피부 민감도를 줄일 수 있다. 특히 녹차팩에 들어있는 항산화 성분은 피부노화를 방지해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인워드 녹차팩은 빠른 피부 진정과 속보습 강화에 효과적인 녹차팩으로 녹차잎가루와 배초향, 5알파-아보쿠타, 코스-5콤플렉스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는 환절기에 좋은 진정팩이다. 

생기 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녹차잎 가루는 피부진정, 각질관리에 효과가 있다. 인워드 전 제품에 함유된 배초향은 한국 전통 허벌성분으로, 문제성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진정, 속보습에 도움을 준다. 5알파-아보쿠타, 코스-5콤플렉스는 각각 피부진정과 피지관리, 피부영양과 속보습에 탁월하다. 

인워드는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 깨끗한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여드름폼클렌징 및 인워드녹차팩이 베스트셀러이며, 인워드의 전 제품이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실시한 여드름성피부 적합 임상실험을 진행하였다. 이와 같은 효과 덕분에 인워드 여드름팩이 환절기 피부관리에 대비하는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인워드 녹차팩은 생 녹차잎 가루가 함유된 젤 형태의 워시오프팩으로 사용 후 한층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을 부여한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세안 후 여드름진정팩에 동봉된 스파츌러를 사용해 물기 없는 얼굴에 적당량을 덜어주고 눈가와 입을 제외하고 도톰하게 펴 발라주면 된다. 5~10분 후 미온수로 부드럽게 여드름진정팩을 마사지하며 세안하면 끝이다.

인워드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피부관리를 위해 피부를 보습하고 진정시키는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인워드녹차팩은 피부 속보습까지 가능한 것은 물론, 여드름까지 잡을 수 있는 여드름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호응에 힘입어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