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회사원 B씨는 해가 바뀔 때마다 다이어트 성공의지는 강하지만 마음처럼 잘 되지 않아 평소 먹는 식단보다 적게 먹는 극단적인 방법을 택하기도 한다.

활동량에 비해 음식물 섭취량이 줄어들면 우리 몸에 있는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시켜 사용하기 때문에 일시적인 지방소모 효과로 체중이 감소하지만 에너지부족을 느낀 우리 몸은 음식물이 들어오면 모두 지방으로 저장하여 원래 체중으로 돌아오는 요요현상 뿐만 아니라 여성의 경우 생리불순, 복통, 빈혈, 위장병 등이 생길 수 있다.

오랫동안 다이어트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전문가를 통한 체계적인 식단관리와 개인 체질에 맞는 운동이 반드시 필요하다. 그 중 요요현상 없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EMS트레이닝'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EMS트레이닝'은 바쁜 현대인을 위해 하루20분으로 6시간 효과를 볼 수 있는 고강도 유산소+무산소 운동으로 안 쓰던 근육까지 모두 자극해 칼로리 소모가 많고 탄탄하고 탄력 있는 몸매로 가꾸는데 효과적이다.

최근 'EMS트레이닝'으로 103kg에서 24kg 감량하여 74kg의 이상적인 몸매를 유지하며 요요현상 없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야다20' 회원 박호진씨는 계속되는 식단조절 실패로 1:1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야다20’을 방문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그는 하루 세끼 매일 전문 트레이너에게 관리를 받아 나쁜 식습관을 고칠 수 있었고 평소 먹는 것을 좋아하는 체질에 맞게 무리하게 식사량을 줄일 필요 없이 건강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관리를 받은 것이 성공의 비결이라고 했다.

또 목표체중 감량 시 전액환급 이라는 '야다20 0원 다이어트시스템'이 가장 큰 동기부여가 됐다고 했는데, 관계자에 따르면, 박호진씨는 1차 목표달성 성공으로 100%환급 이후 자신감을 갖고 꾸준한 관리한 결과 2차 환급까지 성공한 사례라고 전했다. 박호진씨의 실제 성공후기는 야다20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