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기온과 쌀쌀한 바람으로 눈이 시려 눈화장이 번지기 쉬운 초겨울 날씨, 시도때도 없이 지워지는 아이메이크업이 고민인 이들은 주목해보자.

최근 네이버TV 웹뷰티방송인 ‘마이뷰티텔레비전’에서는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 미주가 출연해 아이라이너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미주는 메이시크의 ‘샤프 핏 이지 펜라이너’를 소개하며 해당 제품의 최대 강점으로 뛰어난 지속력을 꼽았고 평소 오랜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번의 터치로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키는 효과가 있는 ‘샤프 핏 이지 펜라이너’는 0.01mm의 초슬림 두께로 굵기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모양을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으며 타투라이너처럼 쉽게 지워지지 않는 파워프루프 기능으로 눈에 유분기가 많은 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아이라이너 제품이다. 방송 직후 뷰티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미주 아이라이너’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고탄력 초슬림 스펀지 팁의 브러쉬로 정교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지속력이 뛰어난 자연 유래의 헤나 추출물을 함유해 선명한 발색에 도움을 준다. 물과 땀, 유수분에 강하기 때문에 별도의 수정 화장 없이도 처음 그대로의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마이뷰티텔레비전 미주 아이라이너’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메이시크 샤프 핏 이지 펜라이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메이시크 관계자는 “브랜드에서 공식적으로 런칭하기도 전에 셀럽들에게 번짐없는 아이라이너로 소문이 나며 2차 완판이 된바 있는 제품으로 방송 직후에도 뷰티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미주 아이라이너’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