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1일까지 ‘믿고 쓰는 진숙이’ 캠페인 진행
-인진쑥 라인 3종 30% 할인 및 타임찬스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임블리 시그니처 뷰티 브랜드 블리블리가 인진쑥 라인 특가 이벤트인 ‘진숙아 사랑해’의 2차 일정을 시작하며 이벤트 열기를 이어간다고 19일 밝혔다.

‘진숙아 사랑해’ 캠페인은 블리블리의 인기 제품으로 사랑 받고 있는 인진쑥 라인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지난 12일부터 시작돼 오는 28일까지 약 3주간 이어진다.

이번 2차 ‘믿고 쓰는 진숙이’ 캠페인은 오늘 19일부터 21일까지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인진쑥 리턴 크림’, ‘인진쑥 밸런스 마스크팩’, ‘인진쑥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로션’ 3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특히 1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3시간 동안은 타임찬스 이벤트를 통해 해당 제품들을 한정 수량으로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할인 외에 색다른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현재 사용 중인 인진쑥 라인 제품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사진 속 해당 제품을 새 제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초성 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적립금 500원을 적립해주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겐 12만원 상당의 인진쑥 라인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리그램 및 친구 소환 시 추첨을 통해 총 370만원 상당의 인진쑥 라인 제품을 50명에게 제공하며, 임블리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 후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적립금 최대 1만원을 지급한다.

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인진쑥 라인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2018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할인과 더불어 풍성한 이벤트 혜택까지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