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9일(화) CIX EP 2집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 발매

출처: C9엔터테인먼트, CIX EP 2집 'Hello, Strange Place' 이미지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1월 19일 그룹 CIX가 연부작 앨범 두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다.

CIX는 두 번째 EP앨범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안녕, 낯선공간)'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Numb)'는 어른들의 무관심과 방관, 문제에 대한 침묵을 비판하고 꿈을 잃고 무감각해지는 10대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던진다. 장르는 힙합 베이스의 댄스곡으로 댄스 브레이크 파트를 두어 CIX만의 유니크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강한 임팩트와 쾌감을 안겨준다.

이외 빠른 속도감으로 강렬한 인상을 선사하는 1번 트랙 '블랙아웃(Black Out)', 나비 효과를 주제로 한 곡 '리와인드(Rewind)', 방관자의 입장에서 말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방관자(Bystander)', 힘든 일상을 태엽처럼 반복하는 이의 마음을 표현한 '메이비 아이(Maybe I)' 총 5곡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전작에 이어 엑소, 방탄소년단, NCT 등을 프로듀싱한 미국 출신 프로듀서 마즈뮤직(MZMC)을 비롯해 해외 유명 작곡가 스타일즈 푸에고, 라이스 앤 피스, 핑크 슬립, 안소니 루소, 안소니 파벨 등이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더했다. 타이틀곡 안무는 세계 1위 글로벌 댄스팀 저스트절크(JustJerk)와 또 한 번 손을 잡고 역대급 퀄리티의 안무를 탄생시켰다.

주요기사

또한 나비효과, 입시지옥, 학원폭력, 방관, 결손가정 등 학교 안팎에서 벌어지는 사회적 이슈들을 담아낸 스토리 필름 5편을 공개해 연부작 앨범의 몰입도를 높이고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CIX EP 2집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는 오늘 11월 19일(화)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고 오는 12월 4일(수)에는 스토리 필름 에필로그가 공개될 예정이다.

-----

CIX, EP 2집 'Hello, Strange Place' 발매..."연부작 앨범 두 번째 이야기"

11월 19일(화) CIX EP 2집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 발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