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이드 인스타그램 @in.guide

대한민국에서 인터넷 설치가 안된 곳을 찾기란 힘들다. 어디를 가도 와이파이와 초고속인터넷은 필수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그만큼 우리 생활에 있어선 꼭 필요한 서비스이다.

스마트폰 이용자가 포화상태가 되면서, 와이파이는 필수가 되었다. 그런데 와이파이는 꼭 인터넷이 설치가 되어 있어야만 사용가능하다. 그렇기에 인터넷은 꼭 설치해야만 하는 서비스가 되었다.

하지만 인터넷상품은 약정기간이 보통 3년이기에 처음 가입할 때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다. 어떤 부분에서 신중해야 될까? 인터넷 요금 할인이 가장 많이 되는 통신사로 가입하는 것이 가장 좋다. 핸드폰과 인터넷을 같은 통신사를 이용하여, 결합할인 받는 것이 할인폭이 가장 크다. 

 

인터넷가이드 인스타그램 @in.guide

그러나, SK LG KT 통신사별 인터넷상품과 요금제가 다르기에 고객이 스스로 비교하기란 쉽지 않다. 따라서 최근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등이 더 각광받는 이유이다. 또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에서는 인터넷과 IPTV결합상품 등은 상품별 최대 4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중 요즘 가장 눈에 띄는 업체가 있다. 인터넷가이드는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브랜드이다. 그 중에서도 젊은 층(20-40)의 실가입자가 많다. 홈페이지 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 등을 하며, 인터넷가입이나 인터넷환경 등에 관련된 다양한 퀴즈 등을 내며 일반인들도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을 알리고 있다.

눈여겨 볼 점이 또 하나 있는데, 인터넷가이드에서는 새롭게 SNS스타 모델을 내세웠다. 인터넷가이드는 인스타그램의 '루비' 로 알려진 모델을 기용하며, 사람들에게 더욱 사랑 받고 있다.

인터넷가이드의 모델 루비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15만 여명을 보유한 모델로, 다양한 어플이나 서비스의 모델로 활동 중에 있다. 보다 젊고 새로운 바람을 선보이고 있는 인터넷가이드.

인터넷신규가입과 설치 관련 문의는 '인터넷가이드' 홈페이지, 전화,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상담받을 수 있다.

루비 인스타그램 @ruby__712
루비 인스타그램 @ruby__712
루비 인스타그램 @ruby__712
루비 인스타그램 @ruby__712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